각서윤 각유나 넣고 쫄 둘 넣는데


씨발 몇백판동안 멀쩡하던거 유나가 밀렸는지 솔이 밀렸는지 둘이 갈라져서 


함선앞 각서윤이랑 유진이랑 


맵 뒤에선 솔이랑 유나랑 1:1 파이트 쳐 뜨는데


함선 앞은 각서윤 죽으면 다시 나오고 몰랐는데 유진이 십년도 죽으면 함선 앞에서 다시 나오면서 계속 싸우더라?


뒤에서는 누가누가 피 회복 많이하나 다이다이 까고 있고 시발


30초 남았을때 본 거라 피통도 많아서 그냥 뭐 어떻게 되나 지켜 봤는데 결국 타임오버됨


누가 진짜로 1:1 격투게임하래 씨발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