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한지 한달 넘었는데
한번도 못먹어봤음
유일하게 가은이 끼고있는것도
셋바돌려서 맞춘거고
드랍이나 제작으로 한번도 못먹어봤음
지금 카일 공속 무기만 나오면
전장포함해서 공속셋 맞출수있는데
언제쯤 얻을런지
카사 한지 한달 넘었는데
한번도 못먹어봤음
유일하게 가은이 끼고있는것도
셋바돌려서 맞춘거고
드랍이나 제작으로 한번도 못먹어봤음
지금 카일 공속 무기만 나오면
전장포함해서 공속셋 맞출수있는데
언제쯤 얻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