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컨소만 해도 맨날 지렁이를 너무 일찍 죽여서 못치는 사람들이 생김...


25명중에 10명만 힘써도 지렁이가 뒤지니까 마음놓고 치지도 못하고 그냥 직무유기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