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이볼브원 모드선택? 그거 좋네요! ㅌㅅ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6-26 04:43:46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8433 (대충 금태 웃는짤)그럼 3중천장내도 뭐라안하겠지?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djdojo 2021-06-26 04:44:42 *수정됨 전장에서 바로바로 무장 팩 교환해서 체력차오르는게 가능한 스트라이크 건담이나 임펄스 건담내놓고 3중 천장이면 인정한다 펼쳐보기▼ ㅌㅅㅁ 2021-06-26 04:45:57 근데 그런게 됐으면 방패병 소총병 하나로 통합해서 나오지않았을까 펼쳐보기▼ 카발 2021-06-26 04:50:04 S프리덤 - 레인저 I저스티스 - 디펜더도 같이 나오면 ㅇㅈ해주지만 그게 아니라면 아니되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류드밀라 기술 의존도 높음? [5] 예아 2021.06.26 185 0 컨소장에 완장까지 겸하는 삶은... [6] dwsss 2021.06.26 325 3 근데 브라운더스트는 윾돌이콘이 게임보다 더 잘나가는거 같음 [5]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6 192 0 분탕이들 QR코드 재업 [14] 클러스트 2021.06.26 1917 54 융핵 존버좀 해야겠다 [2] 토깡이 2021.06.26 147 2 오잇쓰~ [3] 미야 2021.06.26 127 1 곤뇽 에2미 타이거! djdojo 2021.06.26 110 0 솔 첫 출격시 궁 풀차지로 나오는 거 아님?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6 122 0 솔사기캐로내면 양한솔도 사기댈듯 로아노크 2021.06.26 148 0 아니 님들 전당템 질문좀 [1] ㅇㅇ 2021.06.26 122 0 나 옛날에 하던 겜에서도 솔은 사기캐였음 dwsss 2021.06.26 156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2] 임최몸제레쨩 2021.06.26 136 0 사회생활한 뒤론 형제 있는 거 부럽더라 [3] 암왕제군 2021.06.26 185 2 솔은 원작고증으로 무지성 강캐가될것 [8] Ludovicus 2021.06.26 496 3 컨소장 사람할짓아닌거같음 [25] 왈랄랄루 2021.06.26 1496 35 무뽑 오늘까지 몇개줬음? [6] 임최몸제레쨩 2021.06.26 154 0 오늘도 협력사에서 미접4일을 두명 지웟따... [3] 보르챠 2021.06.26 127 0 그림자 스킨 출시하면 좋겠다 [3] 클러스트 2021.06.26 165 0 누가 관남충 아니랄까 [4]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87 5 천쿼츠로 탈모를 케이크처럼 쉽게 먹는법 [4] 베버 2021.06.26 170 1 순살 시키려고 했는데 뼈가 더 많이 나왔네 어떡하지 [8] 암왕제군 2021.06.26 168 0 4일미접 컨소원 돌아왔다 [11] 베버 2021.06.26 217 3 갑자기 좋은거 생각남 [14] dwsss 2021.06.26 170 4 솔 성능 어떨 거 같음 [9] ㅇㅇ 2021.06.26 220 0 ???: 이볼브원 모드선택? 그거 좋네요! [3] ㅌㅅㅁ 2021.06.26 178 0 오늘도 1승 적립 [1] 간결한닉네임 2021.06.26 121 4 곤뇽 에이미 타이거~ [1] ㅇㅇ 2021.06.26 117 0 아트팀 퀄리티에 놀란거 [6] 클러스트 2021.06.26 197 0 창작 각유나 [17] 디디논 2021.06.26 1178 51 전대장님 초월 스킨 나오느날 [5] dwsss 2021.06.26 175 1 그럼 컨소장은 타컨소에 구인글에 댓글달아도 되는건가? [6] 베버 2021.06.26 192 2 스킨만들면 적자가아니고 기회비용로스라는말 아닐까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6 245 1 앞으로는 류금태 무지성 나데나데해야지 ㅈㅈ 2021.06.26 116 0 아 여기가 테섭이구나 (X) [4] ㅇㅇ 2021.06.26 145 6 지렁이 언제까지 기다려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2] ㅎㅈ 2021.06.26 175 0 차단 떡밥 이대로가면 [6] 블루아카이브 2021.06.26 371 1 지금 당장 치킨을 시키지 않으면 죽는다면 순살 시킴 뼈 시킴? [7] 암왕제군 2021.06.26 158 0 카붕이 점심보고가 [7]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34 3 앞으론 좆같은거 나와도 좆같다고 하지말아야겠다 [8] djdojo 2021.06.26 226 7 근데 어느정도 고인 컨소면 직무유기도 할법함 [3] zkamcc 2021.06.26 148 1 포드타입 굳이 만들필요있나 [2] 왈랄랄루 2021.06.26 154 0 모든 카붕이들은 "차단"으로부터 자유로울 권리가 있어 [7] 엘빅이 2021.06.26 145 1 고당도 수박이라 그런지 달달하네 [11] 극한의가능충 2021.06.26 192 0 카사 아트팀 미운거 [4] dwsss 2021.06.26 208 2 념글 해외섭 킹받네 [10] 마늘블럭 2021.06.26 18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