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반정도 먹여살리는 아트팀이
신캐를 만드는 기회비용에비해
스킨을 만들면 매출이 안나와서 적자라 하는거 아닐까..
사실 원재료같은거 안드는데 인건비 팀단위 십몇명굴린거로
어떻게 적자가남 카사챈애들 사는거만해도 적자는아닐텐데
금태가 기회비용 얘기하려다 잘못한듯
아트팀이 스킨만들시간에 각성캐나 픽업캐 뽑는게
매출은 훨씬 좋을테니까..

카사 반정도 먹여살리는 아트팀이
신캐를 만드는 기회비용에비해
스킨을 만들면 매출이 안나와서 적자라 하는거 아닐까..
사실 원재료같은거 안드는데 인건비 팀단위 십몇명굴린거로
어떻게 적자가남 카사챈애들 사는거만해도 적자는아닐텐데
금태가 기회비용 얘기하려다 잘못한듯
아트팀이 스킨만들시간에 각성캐나 픽업캐 뽑는게
매출은 훨씬 좋을테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