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이런 저런 일할 때 빌릴 손도 있고


둘 중 한 명이 좀 괜찮게 되면 다른 한 명이 잠시


가족 완전히 신경 끄고 자기 일에 집중할 시간도 만들던데


그 때 저래서 형제가 좋구나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