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아직까지도 이노 램리는 단독픽업인지 이중픽업인지 안 알려주네 판타지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09 작성일 2021-07-01 14:53:00 https://arca.live/b/counterside/29212811 왜 월요일에 알려주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블루아카이브 2021-07-01 14:53:47 항상 전날에 알려줬어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7-01 14:54:22 이슈대응이라더니 그것도 직전에 알려줌?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7-01 14:55:20 판타지카 2021-07-01 14:55:37 ㅇㅇ 2021-07-01 14:54:12 저번 25편 개누보니까 단독픽업으로 하겠다는 거 아님?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7-01 14:54:37 판권사랑 말해본다는거밖에 없지 않았나 펼쳐보기▼ ㅇㅇ 2021-07-01 14:55:47 현재 진행 중인 콜라보 채용의 경우 기술상의 이유로 분할 및 변경이 어려우나, 다음 픽업 대상은 별개의 채용 배너로 분리되어 진행될 수 있도록 판권사와의 재 조율 중에 있습니다. 얘네가 이런 식으로 말한 거 보면 할듯? 안 될 거 였으면 그냥 고려 검토 썼을듯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7-01 14:55:12 콜라보 제작사와 재협의 해서 따로 내는걸 해보겠다고 개노에 써놓긴 했는데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01 14:55:53 걍 협의해봄~ 이러고 끝나서 걍 이중픽업할수도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짱개겜에서 짱개캐릭한테 바니걸입혔다고 불탓던거 자세히 아는 사람있음? [10] 윽엑액액 2021.07.01 242 0 와 챌 4 메카닉들 존나 쎄네 [6] 대학원생카붕쿤 2021.07.01 297 0 가은이 키울 생각에 가슴이 두근거리노 [1] 리입 2021.07.01 200 0 야누스는 템 머낌? [16] ㅇㅇ 2021.07.01 377 0 난 챈 첫글 첫닉이 기억이안나서 몰?루 [5] 스츙 2021.07.01 496 0 근데 노루가 머임? [9] 액션쾌감 2021.07.01 319 0 난 솔직히 카사 상대적 혜자같음 [7] 리입 2021.07.01 304 2 카사챈에 처음 작성했던 글 찾았다 [8] OrangeTree 2021.07.01 290 2 램리썰이 보고 싶으면 [4] 금은동태 2021.07.01 286 0 이제 램리썰 이노 이중픽업으로 나오고 [1] 날개그늘 2021.07.01 256 0 근데 카사챈 좀 그거같음 [11] 가비야 2021.07.01 1256 31 창작 유나콘&로자 짭창고콘 동시 업데이트 완료 [43] Rhidelz 2021.07.01 1077 35 불탄이유가 잠수패치 맞지 [3] 샤오린은애기야 2021.07.01 279 2 에피5 다밀고 뭐해야함?? [8] ㅇㅇ 2021.07.01 247 0 메카닉은 쓸만한 스나가 업나 하고 찾아보니 [4] ㅇㅇ 2021.07.01 297 0 으에엑 오에엑 [10] 겜창45 2021.07.01 257 1 이새끼들 패치 한거 아니였냐? [4] Potential 2021.07.01 299 3 드디어 킹능성이 보인다 씻빨 [7] 닼쉪 2021.07.01 320 5 (권한 없음) 우주최강 분탕듀오면 자러감 [4] 리입 2021.07.01 347 4 글고보니 불타던거 어ㅖ됨? [1] 특별한남자 2021.07.01 240 0 국산 씹덕겜 특징이네 걍 [8] FLCL2 2021.07.01 2193 53 메이 어케 써야할 지 모르겠네 클린유저 2021.07.01 274 0 근데 생각해보니 아직까지도 이노 램리는 단독픽업인지 이중픽업인지 안 알려주네 [9] 판타지카 2021.07.01 309 0 아프지마 카사야... [2] 샤오린은애기야 2021.07.01 245 0 색칠놀이 쿼츠스킨 내주면 안되나 [2] 아메리고 2021.07.01 246 0 나경리 추첨 결과 [46] 이식빵아 2021.07.01 10817 20 근데 또 외국은 정서가 달라서 발화포인트가 많이 다름 [5] ㅇㅇ (211.250) 2021.07.01 338 1 언팩) 램리썰 스탠딩 [5] HeyHo 2021.07.01 480 5 권한없음 순식간에 2개 올라옴 [1] ㅇㅇ (121.173) 2021.07.01 253 0 길티기어말고 이노센트기어는 없음? [6] 폴리네시아 2021.07.01 275 0 카챈 첫글 간신히찾았는데 진짜 해맑고 순수함 [5] 눈물요정 2021.07.01 362 1 별점 2.5길래 챈 와봤는데 스비놈들 개판이네 [6] 우주 2021.07.01 1369 33 ✋질문 카운터 메이즈 무기 방어는 누가 씀? [4] 암왕제군 2021.07.01 354 0 램리썰까지 버티고 [1] Myoer 2021.07.01 283 0 아니 가은이 왤케 말 이쁘게하냐ㅋㅋㅋㅋㅋ [3] 가비야 2021.07.01 490 3 매카노도 못하네 [1] ㅇㅇ 2021.07.01 261 0 업마리아 못쓰갯슴... [4] ㅇㅇ 2021.07.01 274 0 밀리아 전용장비 공속 없고 스충 있는데 [7] 후려 2021.07.01 362 0 오 [1] 사관사냥 2021.07.01 223 0 램리썰 엉덩이에 깔려죽고 싶긴 한데 [5] OrangeTree 2021.07.01 440 0 공공 각등이 존나세네 진짜 [1] 열상 2021.07.01 294 0 (권한 없음) 난 중국인들도 이런 고통을 느껴봐야 한다고 봄 [2] ㅇㅇ (210.183) 2021.07.01 344 4 씨발 3별 안해 [7] 피해제한탱커좀 2021.07.01 25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1 1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