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패턴이 변하질 않냐


오픈전엔 갓겜인거마냥 굴다가


서비스 시작하고나서 개좆박기 시작하고 


좆망하면 대가리 박는척 ㅋㅋ


그 뒤에 영혼 끌어모아 해외 진출 성공하면


바로 개지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