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붕어빵 비싸짐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7-01 16:09:27 https://arca.live/b/counterside/29217310 저번 겨울에 4개에 1000원하는 포장마차를 못봄이젠 많아야 3개에 천원이고 어떤데는 2개에 천원하더라평범한 길거리 음식이 페레로 로쉐랑 몸값이 같아지다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이식빵아 2021-07-01 16:09:48 너무 비싸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0:26 ㅇㅇ 2021-07-01 16:10:01 3개 천원이 젤 많더라 근데 시골로 오니까 붕어빵 파는데가 업슴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0:11 도라에몽 2021-07-01 16:10:17 2개 천원은 선넘었네 ㅅㅂ 그거 사먹을바에 빵집갈듯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1:47 빵집에 붕어빵을 안파니 울며 겨자먹기로 사먹을수밖에.. 펼쳐보기▼ 카붕가붕이 2021-07-01 16:10:29 2개천원도 요즘많아 고급식품이야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2:25 KimChunSam 2021-07-01 16:10:34 붕어빵 완전 작아진 게 널렸더라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1:23 에시온 2021-07-01 16:10:43 헐 페레로로쉐 생각해보니까 느낌 확 오네 페레로로쉐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그 가격이 붕어빵 가격이구나..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1:03 개당 500원인 오예스랑 동급인 비싼 몸이야 펼쳐보기▼ 불타는백두산 2021-07-01 16:10:49 원래 3개에 1000원 아니였나? 우리동넨 옛날부터 그랬는데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2:20 겨울에 동네 나가서 마실나가면 그렇더라 펼쳐보기▼ 탐탐사정 2021-07-01 16:11:32 2개 천원해도 되니까 속좀 빵빵하게 줬으면.. 펼쳐보기▼ Rhidelz 2021-07-01 16:11: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서울애들한테 궁금한게있는데 [36] 던붕이 2021.07.01 265 0 다음 함선 추천좀 [2] 역시난 2021.07.01 76 0 붕어빵 3개 천원일때 많이 먹어라 [3] 평생흑우 2021.07.01 111 0 밀리아 성능은 없으면 꼬운수준에 남은일은 [4] 오새린 2021.07.01 122 -1 건틀렛 뉴비 처음으로 플1찍어써 [6] 돈땃쥐 2021.07.01 175 -2 오뎅도 한개 600원이던데 [1] 도라에몽 2021.07.01 83 0 평균 붕어빵 3개에 천원이어서 맛고르기 애매함 [4] Rhidelz 2021.07.01 78 0 이거 처음 보네 [8] 모밀 2021.07.01 153 0 아 추천인 리셋됐구나 ㅇㅇ 2021.07.01 63 0 아 포장마차 오뎅 졸라 먹고싶다 [6] 불타는백두산 2021.07.01 76 0 램리썰 김대중 [3] 평생흑우 2021.07.01 117 0 그냥 얌전히 5.5패키지 살껄 [5] 오새린 2021.07.01 142 -1 건포 통합되니까 씹분재네 [4] ㅇㅇ 2021.07.01 93 4 정보 카운터사이드 용어 정리 (작업중) [20] 사축 2021.07.01 3384 30 추천인작 9배럭 돌리니까 작업장이라도 운영하는 기분이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01 86 0 붕어빵 천원에 4개였던때가 그립다 [4] 이식빵아 2021.07.01 86 0 집나간 컨소장 찾아요 [6] 6DUK 2021.07.01 134 2 건모티콘 리벤지 썰 [7] 심장발전소 2021.07.01 92 0 념글 올려줘... [11] 오새린 2021.07.01 616 23 이벤챌린지 티켓 몇장필요할지 가늠이 안되네 밥은먹고다니냐 2021.07.01 75 0 캐르보러 왔다 [21] purple 2021.07.01 155 -3 야심한 밤 븨틱 하나 괜찮겠습니까 [11] 눈물요정 2021.07.01 1055 34 구인/구직 뉴비가 컨소시엄 구함 [6] KimChunSam 2021.07.01 138 1 붕어빵 비싸짐 [16] Rhidelz 2021.07.01 126 0 프리코네 콧코로마망 신캐나왓다던데 [4] 스츙 2021.07.01 131 0 예전에 지식의 파편 드립때문에 차단당했음 [7] zkamcc 2021.07.01 135 1 기밀채용에 무슨..리타 뭐시기 있던데 [9]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7.01 131 0 ㄹㅇ 길티기어에 악감정 생길라그럼 [5] 람네 2021.07.01 147 0 붕어빵 머리부터 vs 꼬리부터 [8] 에시온 2021.07.01 102 0 수명 1년당 3000만원 쳐주면 몇년 팔거임? [7] ㅇㅇ 2021.07.01 171 0 창작 유미나 따라그리기인데 그냥 유미나 그리기가 돼버린. [15] 플랜메인_ 2021.07.01 764 24 우씨 니들 솔이 밥으로 보여? [3] 역시난 2021.07.01 131 -1 컨소시엄은 그냥 아무데나 들어가면 되는거? [4] KimChunSam 2021.07.01 153 0 카톡 광고 [6] DButton 2021.07.01 154 5 난 시큼한 소스를 싫어함 [4] 에시온 2021.07.01 85 0 나는 잠수함패치 이전에 아직도 버그 안고쳐지는게 제일 화남 [17] zkamcc 2021.07.01 142 -5 뉴비 적폐 뽑앗따.... [12]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7.01 193 0 팥 붕어빵vs슈크림 붕어빵 [24] 던붕이 2021.07.01 188 0 1년전 닥등이 [24] 이식빵아 2021.07.01 1170 50 나한테 키 조금만 나눠줄사람 구함 [19] 불타는백두산 2021.07.01 169 0 슈퍼 비틱 갑니다 [3] 역시난 2021.07.01 140 0 간짜장vs짜장 [5] 구관조리병 2021.07.01 109 0 야호 [6] 스츙 2021.07.01 124 2 날... "에디" 라고 불러주겠나...? [14] 시이시이 2021.07.01 1163 31 이거 원작이 뭐더라 [20] 클로저스하다옴 2021.07.01 5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1 16: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