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어떤놈이랑 매칭 댔는데
존나 좆같이 패꼬이는 바람에 3분겜 하다가 결국 졌음
근데 상대방이 레나 빠개는 건모 날리면서 인성질 하더라
그래서 '이새끼가?' 하는 생각으로 계속 매칭 돌렸음
결국 2~3판뒤에 다시 만나서 리벤지 매치 성사댔는데
운좋게도 선패 좋았고, 상대 덱까지 다 기억 해둔 상태라서
존나 간단하게 밀어버리고 리벤지로 레나 빠개는콘으로 겜 끝낼려고 했음
근데 갑자기 뭔가 이대로 끝내면 좀 아쉬운거같다 생각이 확 들더라
그래서 내 유닛들 상대 함선 앞까지 밀었을때
유닛들 다 퇴각시키고 건모티콘 연타 갈겼음
그러니까 상대가 퇴각한거 보고 다시 밀고 오려고 하길래
다시 유닛 꺼내서 밀어버리고
다 죽이면 또 퇴각후 건모티콘 반복
이짓으로 3분겜하다가 함선 피차이로 말려죽임
인성질을 당할 준비가 된놈만이 인성질을 할 자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