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어렸을때 붕어빵 개당 100원씩 하던데 있었음 클러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7-01 16:16:30 수정일 2021-07-01 16:17:19 https://arca.live/b/counterside/29217666 근처에 피방있어서 거기서 붕어빵 3개먹고 피방가서 파오캐 했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이크 2021-07-01 16:17:03 파오캐 추억이내 한 10년 전쯤에 막 열네살 이때 햇던거같은데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7-01 16:17:50 그때 노쿨이 존나 시끄러웠지 펼쳐보기▼ ㅇㅇ 2021-07-01 16:17:06 바람의 상처! 콰고강고광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7-01 16:18:02 flaw 2021-07-01 16:17:20 검정고무신시대인가 존나싸네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7-01 16:17:30 한 15년전? 펼쳐보기▼ flaw 2021-07-01 16:17:42 혹시틀? 펼쳐보기▼ 클러스트 2021-07-01 16:17: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왠 순대떡밥 [1] HeyHo 2021.07.01 85 0 더워 죽겠는데 무슨 붕어빵에 오뎅이야 [1] 구관조리병 2021.07.01 64 0 지역발언은 아닌데 [17] 던붕이 2021.07.01 255 4 창작 외로운 늑대 -12- [17] 마에스트로 2021.07.01 706 20 떡볶이 비싸진게 제일 이해안감 [2] 오새린 2021.07.01 108 -1 순대를 쌈장에 먹어? [2] Fiction 2021.07.01 64 0 순대는 초장인데 [3] 응애애요 2021.07.01 101 0 노래나 듣고가라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01 67 0 월간주화 3종패키지 vs [6] 너말고니언니 2021.07.01 162 0 순대는 쌈장임 [3] 심장발전소 2021.07.01 85 0 요즘 분식도 비쌈 [6] ㅇㅇ 2021.07.01 96 0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도전자에 셋바질은 미친짓인데 [6] ㅇㅇ 2021.07.01 163 0 난 윗지방 제일 놀란게 순대였는데 [10] 오새린 2021.07.01 134 -1 얘는 버그 언제 고쳐 [1] 모밀 2021.07.01 118 0 집근처에 천원에 3개하던곳 있었는데 [2] 클러스트 2021.07.01 93 0 요즘에 호떡이랑 어묵 파는 포차도 보기 힘듬 [6] 역시난 2021.07.01 86 0 니네 순대에 뭐찍어먹냐 [16] FumikaP 2021.07.01 103 0 추억의 음식은 돈땃쥐 2021.07.01 63 0 오뎅국물에 떡을 말아서 판다고? [6] zkamcc 2021.07.01 100 0 밀리아 템 세팅 끝냄. [5] 라킁 2021.07.01 258 0 초6때인가 열개에 천원인 붕어빵이 있었음 [1] 청안아이 2021.07.01 130 0 위에는 진짜 오뎅에 떡 안먹어??? [13] 이식빵아 2021.07.01 130 0 천장 계속 치니깐 카바 마려움 [4] 오새린 2021.07.01 86 -1 나 어렸을때 붕어빵 개당 100원씩 하던데 있었음 [8] 클러스트 2021.07.01 104 0 매캬루 [6] 스츙 2021.07.01 100 -1 솔직히 밀리아 뽑고 실망했음 [3] zkamcc 2021.07.01 131 0 도전자는 유독 공속이 잘 뜨는 거 같아 [2] ㅇㅇ 2021.07.01 100 0 나 서울애들한테 궁금한게있는데 [36] 던붕이 2021.07.01 265 0 다음 함선 추천좀 [2] 역시난 2021.07.01 76 0 붕어빵 3개 천원일때 많이 먹어라 [3] 평생흑우 2021.07.01 111 0 밀리아 성능은 없으면 꼬운수준에 남은일은 [4] 오새린 2021.07.01 122 -1 건틀렛 뉴비 처음으로 플1찍어써 [6] 돈땃쥐 2021.07.01 175 -2 오뎅도 한개 600원이던데 [1] 도라에몽 2021.07.01 83 0 평균 붕어빵 3개에 천원이어서 맛고르기 애매함 [4] Rhidelz 2021.07.01 78 0 이거 처음 보네 [8] 모밀 2021.07.01 153 0 아 추천인 리셋됐구나 ㅇㅇ 2021.07.01 63 0 아 포장마차 오뎅 졸라 먹고싶다 [6] 불타는백두산 2021.07.01 76 0 램리썰 김대중 [3] 평생흑우 2021.07.01 117 0 그냥 얌전히 5.5패키지 살껄 [5] 오새린 2021.07.01 142 -1 건포 통합되니까 씹분재네 [4] ㅇㅇ 2021.07.01 93 4 정보 카운터사이드 용어 정리 (작업중) [20] 사축 2021.07.01 3385 30 추천인작 9배럭 돌리니까 작업장이라도 운영하는 기분이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01 86 0 붕어빵 천원에 4개였던때가 그립다 [4] 이식빵아 2021.07.01 86 0 집나간 컨소장 찾아요 [6] 6DUK 2021.07.01 134 2 건모티콘 리벤지 썰 [7] 심장발전소 2021.07.01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1 16: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