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노래나 듣고가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제주도 간장 찍어먹는다는거 오징어 순대아니냐?
159
0
순대도 좋은데 간 염통같은 부산물이 맛잇음
[4]
93
0
순대에 소금도 조금 틀딱 아닐까
[4]
122
0
좁은 나라 안에서도 지역 문화 다른거 보면 신기함 ㅋㅋ
[3]
105
0
순대 먹을땐 내장 안먹음
[10]
94
0
더웡
36
0
카사 굿즈 모은거 팔아서 이번에 돈쓰거 매꿀까
[2]
96
-1
순대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데????
[5]
140
0
순대는 말야
[4]
69
0
순대는 쌈장이지
[1]
51
0
아 시발
[6]
74
0
챌린지 4지 이거
278
0
카사 그리던 사람들 다 다른거 그리니까 정신 나갈것 같다
[1]
108
0
옛날 : 엄마 떡볶이 먹게 1000원만줘
[1]
83
0
창작
유미나 따라그리기
[4]
830
29
순대 내장먹고 싶다
[2]
63
0
왠 순대떡밥
[1]
85
0
더워 죽겠는데 무슨 붕어빵에 오뎅이야
[1]
65
0
지역발언은 아닌데
[17]
255
4
창작
외로운 늑대 -12-
[17]
706
20
떡볶이 비싸진게 제일 이해안감
[2]
108
-1
순대를 쌈장에 먹어?
[2]
64
0
순대는 초장인데
[3]
102
0
노래나 듣고가라
67
0
월간주화 3종패키지 vs
[6]
162
0
순대는 쌈장임
[3]
86
0
요즘 분식도 비쌈
[6]
97
0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도전자에 셋바질은 미친짓인데
[6]
163
0
난 윗지방 제일 놀란게 순대였는데
[10]
135
-1
얘는 버그 언제 고쳐
[1]
119
0
집근처에 천원에 3개하던곳 있었는데
[2]
94
0
요즘에 호떡이랑 어묵 파는 포차도 보기 힘듬
[6]
86
0
니네 순대에 뭐찍어먹냐
[16]
103
0
추억의 음식은
63
0
오뎅국물에 떡을 말아서 판다고?
[6]
100
0
밀리아 템 세팅 끝냄.
[5]
258
0
초6때인가 열개에 천원인 붕어빵이 있었음
[1]
130
0
위에는 진짜 오뎅에 떡 안먹어???
[13]
131
0
천장 계속 치니깐 카바 마려움
[4]
86
-1
나 어렸을때 붕어빵 개당 100원씩 하던데 있었음
[8]
105
0
매캬루
[6]
101
-1
솔직히 밀리아 뽑고 실망했음
[3]
132
0
도전자는 유독 공속이 잘 뜨는 거 같아
[2]
100
0
나 서울애들한테 궁금한게있는데
[36]
266
0
다음 함선 추천좀
[2]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