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 좆망


캐릭 -> 씹사기 밀리아, 나머진 그냥 그럼

스토리나 대사나 카사랑 별 연관이 없서서 캐릭 애정 존나 떨어짐

거기에 밀리아는 성능으로 2단 옆차기 맞음


패키지 -> 5.5 말고 살거 없음


금태,상연 -> 분탕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