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국이 게임강국이라는 것도 웃김 ㅇㅇ 추천 47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49 작성일 2021-07-04 09:41:59 https://arca.live/b/counterside/29360000 사실 게이머 강국인데 게임강국이라 해서 지들이 게임 잘 만드는 줄 아는 것 같아잘 하는건 헬적화랑 리니지 아종 양산뿐인데 추천! 4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엘빅이 2021-07-04 09:42:57 ㅇㅇ 2021-07-04 09:43:09 온라인게임 잘나갈땐 그래도 강국이었는데 그게 몇년전이더라.... 펼쳐보기▼ FumikaP 2021-07-04 09:53:10 ㄹㅇㅋㅋ 펼쳐보기▼ Ninomiya 2021-07-04 09:57:59 게이머강국도 이제 중국에 발릴 듯 펼쳐보기▼ ㅇㅇ 2021-07-04 09:58:29 대부분 게임에서 중국이랑 1,2위 다툼하고 있는것만으로도 강국 아님? 뭔 1위만 강국이냐 펼쳐보기▼ Ninomiya 2021-07-04 10:00:30 맞네 펼쳐보기▼ flaw 2021-07-04 10:04:14 게임산업 천민취급하는 나라에서 중국이랑 비비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지 펼쳐보기▼ 헤이유 2021-07-04 10:04:38 K 게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수명 이틀남음 [4] 양하림 2021.07.04 140 1 ㅋㅋㅋㅋㅋㅋ 전략전 블라인드는 [4] 프룸 2021.07.04 226 4 하..결국 미쳐버렸다 [7] 침식체 2021.07.04 143 7 근데 솔직히 스토리가 너무 안나옴 [7] MBT 2021.07.04 116 0 지금 넥슨이 밀고 있는 씹덕 게임.JPG [6] ㅇㅇ 2021.07.04 981 0 돈 쓰는 놈들 때문에 카사 망한거라고 하는 것 처럼 보이노ㅋㅋ [7] ㅇㅇ 2021.07.04 560 18 잠깐 쉬고옴 [5] Rhidelz 2021.07.04 110 0 나만 댓글쓴글에 갑자기 비추박히면 괜히 내가비추한거같음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04 230 -17 이?노 인겜 유출댄거없음? [5] 도트닝겐 2021.07.04 188 0 아ㅋㅋ 리세해보려 했는데 [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07.04 124 0 길티기어 노래 좋다 MBT 2021.07.04 125 0 유저분께 진정한 사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 블루브릿지 2021.07.04 99 3 솔직히카사 다들접는다곤하지만 [12] 루나남친 2021.07.04 160 0 한섭수명은 올해 겨울까지일것 같음 [6] 크리스피크림 2021.07.04 209 -2 전략전 ? 물음표 이거 낚시하라고 만든거 맞잖음 [5] 람네 2021.07.04 165 -2 솔직히 섭종 걱정은 없지 ㅇㅇ (175.203) 2021.07.04 69 0 솔직히 게임할땐 별 생각 안드는데 연비 2021.07.04 84 0 관리지원금 상자 왜 안받아짐? [4] 양하림 2021.07.04 160 0 이노 모션 gif로 변환해주실분 [2] Chiii 2021.07.04 99 0 근데 확실히 카사 망하면 넥슨은 서브컬쳐겜 장사 손 때야할듯 [5] 엘빅이 2021.07.04 179 1 난 라니라는 공식방송도 존나이상해 [1] 너말고니언니 2021.07.04 115 1 이동네 솔져는 왜 못날아 다님? [1] djdojo 2021.07.04 71 1 낚시가 좆같은건 맞는데 개발사 의도가 아니라고 부정하진 말자 [4] ㅇㅇ 2021.07.04 135 0 한국이 게임강국이라는 것도 웃김 [8] ㅇㅇ 2021.07.04 1050 47 갑자기 훅치고 들어오네 ㅋㅋ [7] 라킁 2021.07.04 1036 26 6코 vs 23코 릭아저씨 2021.07.04 64 0 이노 sd보니 좀 골때리네 ㅋㅋㅋ ㅇㅇ 2021.07.04 89 0 PVP 개선점 딱 두개만 해줘도 됨 [1] 평생흑우 2021.07.04 73 0 내가누구? [4] 루나남친 2021.07.04 89 0 콜라보 얘기 하려면 쿵쿵홍 2021.07.04 42 0 힐데 템 그대로 공익 줬더니 지질 않더라 [2] ㅇㅇ (175.203) 2021.07.04 79 0 근데 진짜 늒네들은 전략전에서 킹도 잡기 어려운가 [4] 잉딩 2021.07.04 92 0 전략전 낚시덱이 지금 시점에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9] 암드 2021.07.04 193 3 내가 진짜 이겜 접으면 넥슨겜 절대로 안한다 [2] 1주년뉴비 2021.07.04 89 2 방어전 오픈덱도 신중하게 짜야함 [1] 블루브릿지 2021.07.04 78 0 똑같은글 또올리는건좀 추하달까? [4] 관리국총병 2021.07.04 81 1 라니 본인은 ㅈㄴ 행복하겠다 [1] 뇌가있는용기병 2021.07.04 63 1 "진정한 사과... 7월에 보여드리겠습니다." [4] 앙그라마이뉴 2021.07.04 97 0 콜라보인데 할 얘기 더럽게 없는 이유 [6] MBT 2021.07.04 116 0 전략전 악질 낚시덱 [7] 잉딩 2021.07.04 175 -4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어이쿠) [11] 금은동태 2021.07.04 671 28 주말 오후 글젠 실화인가 [4] 촤드 2021.07.04 88 0 카사랑 비슷하게 밸런스 맞추는 게임 생각남 리비 2021.07.04 62 1 자캐딸이 진짜 존나역겨움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04 1187 33 라니는 걍 시각 장애인용 컨텐츠잖아 1주년뉴비 2021.07.04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09: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