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진짜 이겜 접으면 넥슨겜 절대로 안한다 1주년뉴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07-04 09:40:12 https://arca.live/b/counterside/29359886 겜 재밌어보이면 찾아보고 일단 짱깨겜은 거르고 보는데넥슨겜도 절대로 새로 안할거임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광3 2021-07-04 09:41:26 ㅅㅅㅁ 2021-07-04 09:42:43 스킨 이거 ㄹㅇ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길티기어 노래 좋다 MBT 2021.07.04 125 0 유저분께 진정한 사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 블루브릿지 2021.07.04 99 3 솔직히카사 다들접는다곤하지만 [12] 루나남친 2021.07.04 160 0 한섭수명은 올해 겨울까지일것 같음 [6] 크리스피크림 2021.07.04 209 -2 전략전 ? 물음표 이거 낚시하라고 만든거 맞잖음 [5] 람네 2021.07.04 165 -2 솔직히 섭종 걱정은 없지 ㅇㅇ (175.203) 2021.07.04 69 0 솔직히 게임할땐 별 생각 안드는데 연비 2021.07.04 84 0 관리지원금 상자 왜 안받아짐? [4] 양하림 2021.07.04 160 0 이노 모션 gif로 변환해주실분 [2] Chiii 2021.07.04 99 0 근데 확실히 카사 망하면 넥슨은 서브컬쳐겜 장사 손 때야할듯 [5] 엘빅이 2021.07.04 179 1 난 라니라는 공식방송도 존나이상해 [1] 너말고니언니 2021.07.04 115 1 이동네 솔져는 왜 못날아 다님? [1] djdojo 2021.07.04 71 1 낚시가 좆같은건 맞는데 개발사 의도가 아니라고 부정하진 말자 [4] ㅇㅇ 2021.07.04 134 0 한국이 게임강국이라는 것도 웃김 [8] ㅇㅇ 2021.07.04 1049 47 갑자기 훅치고 들어오네 ㅋㅋ [7] 라킁 2021.07.04 1036 26 6코 vs 23코 릭아저씨 2021.07.04 64 0 이노 sd보니 좀 골때리네 ㅋㅋㅋ ㅇㅇ 2021.07.04 89 0 PVP 개선점 딱 두개만 해줘도 됨 [1] 평생흑우 2021.07.04 73 0 내가누구? [4] 루나남친 2021.07.04 89 0 콜라보 얘기 하려면 쿵쿵홍 2021.07.04 42 0 힐데 템 그대로 공익 줬더니 지질 않더라 [2] ㅇㅇ (175.203) 2021.07.04 79 0 근데 진짜 늒네들은 전략전에서 킹도 잡기 어려운가 [4] 잉딩 2021.07.04 92 0 전략전 낚시덱이 지금 시점에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9] 암드 2021.07.04 192 3 내가 진짜 이겜 접으면 넥슨겜 절대로 안한다 [2] 1주년뉴비 2021.07.04 88 2 방어전 오픈덱도 신중하게 짜야함 [1] 블루브릿지 2021.07.04 78 0 똑같은글 또올리는건좀 추하달까? [4] 관리국총병 2021.07.04 81 1 라니 본인은 ㅈㄴ 행복하겠다 [1] 뇌가있는용기병 2021.07.04 63 1 "진정한 사과... 7월에 보여드리겠습니다." [4] 앙그라마이뉴 2021.07.04 97 0 콜라보인데 할 얘기 더럽게 없는 이유 [6] MBT 2021.07.04 116 0 전략전 악질 낚시덱 [7] 잉딩 2021.07.04 174 -4 창작 로자리아 고민 사무소(어이쿠) [11] 금은동태 2021.07.04 671 28 주말 오후 글젠 실화인가 [4] 촤드 2021.07.04 88 0 카사랑 비슷하게 밸런스 맞추는 게임 생각남 리비 2021.07.04 62 1 자캐딸이 진짜 존나역겨움 [3]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04 1187 33 라니는 걍 시각 장애인용 컨텐츠잖아 1주년뉴비 2021.07.04 54 0 (중2병 대사) 멋있는 중2 대사와 병신 같은 중2 대사.JPG [1] ㅇㅇ 2021.07.04 1494 0 유나 알콘 실망이야에 [4] 평생흑우 2021.07.04 89 2 팩트) 여기있는 우리들은 아직 깨져있다 [2] 블루브릿지 2021.07.04 65 0 카바 [25] 악질알렌맘 2021.07.04 1215 40 소신발언) 꼬접수치 안오름 [5] 잉딩 2021.07.04 104 1 류금태태표없으면 카사망해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04 85 -7 어차피 전략전 이제 티켓도 차는데 낚시덱 의미 있나 [1] 람네 2021.07.04 91 0 금상듀오는 이미 유저를 스피라로 만들었다 Rhidelz 2021.07.04 74 0 담주가 밸패인가?전장환급은 도대채 언제해줄건데 [2] 너말고니언니 2021.07.04 88 0 라니가 불만족스럽다고 하셔서 [2] 블루스틸 2021.07.0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4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