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 의도가 어긋나면 뭐?


버튼 누르면 건포 지급되는걸로 바꿔 달라고 하던가ㅋㅋ


낚시덱 옹호하는건 아닌데 


저 쯤 되면 그냥 본인이 100퍼센트 이겨야한다는 논리노


전략전 연승 끊기면 건포가 사라지기라도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