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딱밤이 얼마나 쌔길래 라니짱이..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아조시 데려다 금태 마빡에 딱밤을 때리게 하고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핫식스 꽤 마실 만 하네
[8]
92
0
나유빈이 대적자인 이유
67
0
낚시덱 걸리면 ㅈ같깅함
78
0
낚시덱보다 진심방덱이 건포더잘벌듯
[4]
105
0
누구한명 곧 저격먹겟네
[3]
127
0
낚시덱을 굳이 왜함
[3]
124
0
사실 나도 레벨 50때부터 오픈덱 안 침
66
-1
사실 낚시덱 아니면 풀방덱 쳐야됨
[4]
90
0
걍 전략전보다 풀오토 랭크전이 더 재밌을텐데
[3]
84
0
마참내!
69
0
이번에 건 개편하고나서 랭크전은 아무도안하는거야?
[5]
126
0
낚시덱 왜 욕하냔 새끼 글목록 보니까
[2]
128
5
전략전 낚시덱이 나쁜건 아닌데
143
2
소신발언) 뉴비 제초제라는 말도 웃김
[8]
294
-8
“전략”전이긴한데 블라인드 말고 좀 재밌는거 도입했으면
[2]
63
0
낚시덱 걸리고 화내는거 이해할 수 있음
[1]
98
0
어쩌다보니 취임1주년찍었다
[1]
76
4
낚시덱을 왜욕함
101
-7
대체 낚시덱이 왜 뉴비제초제라고 생각하는 거임??
[13]
1025
36
카사 그래도 글로벌에서 먹히는 아트다
[2]
111
0
아이리 풀네임이 아이리 알포드였네
[3]
177
0
메인스토리 추가속도가 진짜 말도 안돼게 느림
[5]
95
0
낚시덱하는사람 = 정상, 안하는사람 = 정상
[3]
757
23
이아조시 데려다 금태 마빡에 딱밤을 때리게 하고싶다
63
0
내가 말이여, 개돼지들 키워서 중국진출도 했지
[4]
955
22
카사 인겜콘도 존나귀여워
[10]
123
0
낚시덱 걸리면 좆같은건 맞는데
[3]
227
2
꼴리는 카린이나 보고가
[2]
98
0
모바일겜은 카사 하나도 지침
80
0
낚시덱 욕하는 이유가 뭐임?
[9]
171
1
타게임비교) 7마냥 방어실패시 점수하락 도입하기전에
[10]
142
4
그때...사과문을...
[14]
1126
51
30일차 뉴빈데 벌써 할거 다함.....
[7]
122
1
그냥 블라인드를 랜덤으로 넣으면 해결될 것을..
93
1
자 다같이 카사 힘내라고 화이팅 해봅시다!
[8]
163
-1
아픈건 덜해졌는데.타이레놀 3알먹어서 존나어지럽네
[7]
128
-1
겜 분재로 잘하는애들이 ㄹㅇ부러움
[6]
136
0
카사 수명 이틀남음
[4]
141
1
ㅋㅋㅋㅋㅋㅋ 전략전 블라인드는
[4]
227
4
하..결국 미쳐버렸다
[7]
144
7
근데 솔직히 스토리가 너무 안나옴
[7]
117
0
지금 넥슨이 밀고 있는 씹덕 게임.JPG
[6]
982
0
돈 쓰는 놈들 때문에 카사 망한거라고 하는 것 처럼 보이노ㅋㅋ
[7]
561
18
잠깐 쉬고옴
[5]
111
0
나만 댓글쓴글에 갑자기 비추박히면 괜히 내가비추한거같음
[6]
23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