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전 항복콘에 각등이도 아니고

이미 대충 전투력이랑 편성 보고 대충 가늠 가능한 ai에 내가 원하는 덱으로 갖다박는건데

거기에 갖다박고 졌다고 낚시덱 씹새끼니 애미뒤진새끼니 하는건 좀 웃김 예전부터 자주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