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겜 분재겜 안 익숙하고
하나할때 최대한 열심히 하는편이라


매일 숙제만 하다보면 스트레스는 안받아도
내가 이걸 왜하고있지 현타가 심하더라



그래서 안접으려고 건틀렛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