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5지역 밀고나서 어떤거해야댐? Yk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7-10 11:57:01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8633 일단 5지까지 존나빨리밀고나서 멀 하라고하던데갈피가 안잡혀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소나기나기 2021-07-10 11:57:22 그림자 전당에서 템파밍 펼쳐보기▼ 갤쁘리 2021-07-10 11:57:29 전당각 재자 펼쳐보기▼ 갤쁘리 2021-07-10 11:57:52 자유계약 밀어서 장비도 챙기고, 어려움 뚫어서 기밀작전으로 튜바도 챙기고 펼쳐보기▼ Ykr 2021-07-10 11:58:56 애들 레벨업은 안해줘도댐? 펼쳐보기▼ 갤쁘리 2021-07-10 11:59:25 전당공략보면서 자주쓰이는거 위주로 초월,레벨업작 먼저 해줘 펼쳐보기▼ Ykr 2021-07-10 11:59:46 갤쁘리 2021-07-10 12:00:03 https://arca.live/b/counterside/21384244?p=1 이거 따라가 펼쳐보기▼ 갤쁘리 2021-07-10 12:02:07 https://arca.live/b/counterside/28434811 전당1 최저스펙 펼쳐보기▼ 갤쁘리 2021-07-10 12:02:48 https://arca.live/b/counterside/28437874 전당2 최저스펙 펼쳐보기▼ 소라니 2021-07-10 11:57:44 전당밀어서 장비파밍?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7-10 11:57:45 전당1깨고 3까지 일단 빠르게 깨는걸 목표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7-10 11:58:13 격전도 후딱 참가보상 받고 오늘 내일 모레 9번 하면 이번주 끝 펼쳐보기▼ Ykr 2021-07-10 11:58:39 격전 그냥 찍기만 하고 나와도댐?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7-10 11:59:15 3단계까지 다른 보스 2마리니까 최소 6번은 써야해 오늘부터 부지런히 해 참가보상 10500점인데 이거 힘들면 최소 몇천점이라두 꼭 해야함 적어도 1단계 두개는 깨게끔 파이팅 펼쳐보기▼ Ykr 2021-07-10 12:00:12 코포 2021-07-10 11:57:59 다이브? 펼쳐보기▼ 미나링 2021-07-10 11:58:06 *수정됨 전당뚫기 튜바보급 열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회 수집대회) 옛날책도 가능한가...? [3] Pani 2021.07.10 190 3 오 전당블레이즈 생김 [14] 닉변이야 2021.07.10 99 2 자연발화는 죄가 아니다 MBT 2021.07.10 55 0 난 이렇게 생각하는데 [1] 주블 2021.07.10 67 3 솔직히 나도 박상연 구라깐거 좆같아서 욕 좀 해볼까 하던 참인데 엘빅이 2021.07.10 95 -3 근데 일섭 겨울 오픈이라며 도라에몽 2021.07.10 51 1 공지 축전 관련 빌드업 시도 현시간부로 전부 천안문함 [12] lllBoomerlll 2021.07.10 1464 34 그래도 아직 차별은 이른거 같아 purple 2021.07.10 35 0 타는와중에 할말은 해야겠어 [2] 대딸방 2021.07.10 45 2 난 진짜 대깨카인듯 ㅇㅇdb 2021.07.10 56 2 지금 떡밥 이지수도 할말이 있다고 함 ㅇㅇ [3] ㅇㅇ 2021.07.10 76 1 어떻게든 트집 잡아서 불태우려고 하네 [7] 아메리고 2021.07.10 134 9 일러땜에 불타나보네 [2] 젖은항상옳다 2021.07.10 49 0 다들 스카디쟝 보고 진정해라 [2] 카린웡 2021.07.10 58 1 일섭 열렸으면 이제 애들 설정 좀 풀겠지? OwoM 2021.07.10 22 0 아니 근데 이건 또 뭐고 ㅋㅋㅋ [6] ㅇㅇ 2021.07.10 115 9 좆같은건 좆같다고 말해야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10 87 0 아니 오늘은 왜 불타는거임 대체? [1] 쓰르라미_ 2021.07.10 61 0 건틀렛 퀸 없으니 겜 존나 안 돌아가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1.07.10 100 0 유진도 고쳐!!!!!!! [1] ㅇㅇ 2021.07.10 26 0 뭐 땜에 불타는지 모르겠음 [6] ㅇㅇ 2021.07.10 96 4 사실 해외 유저들도 한섭에 차별 당한다는 불만이 있음 [9] westyoon 2021.07.10 538 29 ✋질문 5지역 밀고나서 어떤거해야댐? [17] Ykr 2021.07.10 101 0 아니 어짜피 일섭이 지금 여는것도 아니고 [2] HeyHo 2021.07.10 55 1 지금이 제일 챈질하기 좋은 시간대임 [2] Cabala 2021.07.10 52 0 오늘은 알바 일찍 퇴근하겟네 [2] ㅇㅇdb 2021.07.10 57 0 어허 유저갈라치기 멈춰 [6] 하랍픽업좀 2021.07.10 87 0 신디 뷰지즙 무슨맛임? [6] 쓰르라미_ 2021.07.10 95 -6 일섭때문에 고쳤든 그냥 고쳤든 뭐 이제라도 고쳤으면 된거아니겠노 [2] 레드라이더 2021.07.10 89 2 그만 불타 zkamcc 2021.07.10 55 -2 테섭취급 받으면 뭐 어떰 ㅋㅋㅋㅋ [1] ㅇㅇ 2021.07.10 83 0 (권한 없음) 알바종료 1시간 전 [2] 쿵쿵홍 2021.07.10 40 0 흑주돈 배경이랑 같이 그리게 하면 갓일러 되니까 [1] Sambak 2021.07.10 91 0 요즘 존나 불타서 그런지 [3] 베버 2021.07.10 71 1 왜 아이폰에서 노트 s팬 작동 안함? [6] ㅇㅇ 2021.07.10 79 0 다이브 스킵은 어디갔어 박상연!!! [1] ㅈㅇㅈㅎ 2021.07.10 53 0 아니 그리고 주인공3명은 한섭우선적용이야 [1] knsM_ 2021.07.10 68 4 지금 불타는 이유가 축전때문이냐? [6] 암드 2021.07.10 126 0 이딴걸로 챈바하는게 가장 졷같은건데 [8] ㅇㅇ 2021.07.10 440 26 누무현 누르망디 2021.07.10 29 0 일본에 솔저박이 많냐? [6] 대딸방 2021.07.10 75 0 아니 어차피 일섭때문에 일러고친거 맞잖아 뭘 아닌척함 [4] 호로로로롱 2021.07.10 193 1 그러니까 일섭 나오면 송은이 경정 다시 경시청 기동수사대 된단뜻임? [2] ㅇㅇ 2021.07.10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1: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