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개발자노트는 엄연히 한섭 퍼블인 넥슨이 올리는게 아니라 스비가 써서올리는건데 자기네 나라 언어로도 같이 나오는게 맞다고들 생각함
그냥 적당히 상황에 따라 이해하면서 서로서로 넘어가는게 맞는거지 자잘한거 하나하나 역차별이니 뭐니따져가면서 불타는건 좀 많이 경우가 아닌 것 같음
특히 개발자노트는 엄연히 한섭 퍼블인 넥슨이 올리는게 아니라 스비가 써서올리는건데 자기네 나라 언어로도 같이 나오는게 맞다고들 생각함
그냥 적당히 상황에 따라 이해하면서 서로서로 넘어가는게 맞는거지 자잘한거 하나하나 역차별이니 뭐니따져가면서 불타는건 좀 많이 경우가 아닌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