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떡밥 이지수도 할말이 있다고 함 ㅇㅇ ㅇㅇ 추천 2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2021-07-10 11:58:21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8729 이해가 안된대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스크류바 2021-07-10 11:58:27 Cabala 2021-07-10 11:59:15 넌 이해하는게 없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1:59: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문코리타 방역 가야하노? [3] 학점대폭발 2021.07.10 88 2 다들 진정해 [2] ㅇㅇdb 2021.07.10 49 0 그냥 화낼 이유를 찾고싶은것처럼 보임 [5] Chiii 2021.07.10 93 7 일섭 일러 소신발언) [23] 독호메 2021.07.10 472 43 장작이 없는데 대체 어케 타는거임 니들? [6] 쓰르라미_ 2021.07.10 96 -1 뭔 불태울게 없어서 [1] HeyHo 2021.07.10 78 -1 왜또 불타고잇노 ㅋㅋㅋㅋ 너말고니언니 2021.07.10 64 -1 우리게이들 왜 또 자연발화하노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0 56 -1 하아 됐고 일섭 보이스 수입해와야함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0 63 -2 화가 덜 풀려서 억까하고픈 게이들 보이네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0 108 0 아니 일섭때문에 일러를 바꾼거건 뭐건 [3] 암드 2021.07.10 143 10 대회 수집대회) 옛날책도 가능한가...? [3] Pani 2021.07.10 190 3 오 전당블레이즈 생김 [14] 닉변이야 2021.07.10 99 2 자연발화는 죄가 아니다 MBT 2021.07.10 55 0 난 이렇게 생각하는데 [1] 주블 2021.07.10 67 3 솔직히 나도 박상연 구라깐거 좆같아서 욕 좀 해볼까 하던 참인데 엘빅이 2021.07.10 95 -3 근데 일섭 겨울 오픈이라며 도라에몽 2021.07.10 51 1 공지 축전 관련 빌드업 시도 현시간부로 전부 천안문함 [12] lllBoomerlll 2021.07.10 1464 34 그래도 아직 차별은 이른거 같아 purple 2021.07.10 35 0 타는와중에 할말은 해야겠어 [2] 대딸방 2021.07.10 45 2 난 진짜 대깨카인듯 ㅇㅇdb 2021.07.10 56 2 지금 떡밥 이지수도 할말이 있다고 함 ㅇㅇ [3] ㅇㅇ 2021.07.10 76 1 어떻게든 트집 잡아서 불태우려고 하네 [7] 아메리고 2021.07.10 134 9 일러땜에 불타나보네 [2] 젖은항상옳다 2021.07.10 49 0 다들 스카디쟝 보고 진정해라 [2] 카린웡 2021.07.10 58 1 일섭 열렸으면 이제 애들 설정 좀 풀겠지? OwoM 2021.07.10 22 0 아니 근데 이건 또 뭐고 ㅋㅋㅋ [6] ㅇㅇ 2021.07.10 115 9 좆같은건 좆같다고 말해야겠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10 87 0 아니 오늘은 왜 불타는거임 대체? [1] 쓰르라미_ 2021.07.10 61 0 건틀렛 퀸 없으니 겜 존나 안 돌아가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1.07.10 100 0 유진도 고쳐!!!!!!! [1] ㅇㅇ 2021.07.10 26 0 뭐 땜에 불타는지 모르겠음 [6] ㅇㅇ 2021.07.10 96 4 사실 해외 유저들도 한섭에 차별 당한다는 불만이 있음 [9] westyoon 2021.07.10 538 29 ✋질문 5지역 밀고나서 어떤거해야댐? [17] Ykr 2021.07.10 102 0 아니 어짜피 일섭이 지금 여는것도 아니고 [2] HeyHo 2021.07.10 55 1 지금이 제일 챈질하기 좋은 시간대임 [2] Cabala 2021.07.10 52 0 오늘은 알바 일찍 퇴근하겟네 [2] ㅇㅇdb 2021.07.10 57 0 어허 유저갈라치기 멈춰 [6] 하랍픽업좀 2021.07.10 87 0 신디 뷰지즙 무슨맛임? [6] 쓰르라미_ 2021.07.10 95 -6 일섭때문에 고쳤든 그냥 고쳤든 뭐 이제라도 고쳤으면 된거아니겠노 [2] 레드라이더 2021.07.10 89 2 그만 불타 zkamcc 2021.07.10 55 -2 테섭취급 받으면 뭐 어떰 ㅋㅋㅋㅋ [1] ㅇㅇ 2021.07.10 83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