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서 한국 이름 쓰면 안팔려 


니뽄 저긴 원래 현지화 ㅈㄴ해댐 카사만 그런거처럼 억까 ㄴ


그래도 화나면 하림이 찌찌나 만져


니뽄에서 이쁜 일러 나오면 좋은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