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일러 소신발언) 독호메 추천 43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471 작성일 2021-07-10 12:00:10 수정일 2021-07-10 12:01:01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8845 만약 오늘 일섭사이트에서 주돈이 일러로 3인방 떴으면 그것대로 왜 일러 안바꿨냐, 장사할 생각 없냐는 소리 나왔을듯 추천! 4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ㅇㅇ 2021-07-10 12:00:27 똑똑하노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00:28 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1-07-10 12:00:36 대딸방 2021-07-10 12:00:39 포챈에서 개빠갤거같은디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00:40 ㅇㅇ 2021-07-10 12:00:51 아메리고 2021-07-10 12:01:49 ㅇㅇ 2021-07-10 12:0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돼지 2021-07-10 12:01:53 *수정됨 옛날부터 장사할 생각이 없다 하는 애들이 장사하려고 일러 바꿨는데 욕맥이고있음 ㅋㅋ 가불기임 펼쳐보기▼ 프룸 2021-07-10 12:01:59 쪽팔려서 어디가서 카사한다고 말 못함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10 12:02:00 그냥 1년 전에 바꿨으면 아무 문제 없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10 12:02:27 일섭가면서 일러 그대로 가네 이러면서 깟을거 안봐도 뻔함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로두마니 2021-07-10 12:02:56 람네 2021-07-10 12:03:14 게임에 투자안하네 먹튀각이네 섭종각이네 솔직히 무슨말 나왔을지 뻔한디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03:30 가불기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03:36 점심의집요정 2021-07-10 12:03:39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07-10 12:04:27 ㄹㅇ임 내가 보기엔 지금도 그런 말 할 애들이 불태우는거 같음 펼쳐보기▼ 기린그린 2021-07-10 12:04:31 개 똑똑하노 ㅋ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10 12:04:47 게이는 하버드 대학 카챈학 박사학위 땄노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앙그라마이뉴 2021-07-10 12:05:27 UUW 2021-07-10 12:05:33 가불기는 카사챈의 유구한 문화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1-07-10 12:05:54 카챈의 현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 억까 자연발화는 뭔가 뭔가인데 [3]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0 117 0 자연 발화도 때가 있지 [1] MBT 2021.07.10 57 1 더 불타는것도 지친다. [2] 라킁 2021.07.10 50 0 카붕쿤은 참 병신같은 사람이네요 [1] 비질란테 2021.07.10 76 2 애들아 가지마 베로롱 응디보고참아 [1] Mitsuri 2021.07.10 67 0 아그냥 일본흥해서 2차장작 흥했으면 ㅇㅇ 2021.07.10 29 1 가끔보면 챈도 이해가 존나안감 ㅋㅋㅋㅋㅋ [7] 루나남친 2021.07.10 245 18 화내지말고 지아찌찌 보고가 [11] Irosis 2021.07.10 92 3 ㅈㄴ 이해가 안되네 [4] 굽네바사삭 2021.07.10 88 0 불이 없는곳에서 이정도의 화둔을? [12] 소나기나기 2021.07.10 370 18 드디어 이거 쓸 날이 온 건가 [1] ㅇㅇ 2021.07.10 56 0 진짜 저딴 떡밥 볼빠에 ㅋㅋㅋㅋ [4] ㅇㅇ 2021.07.10 103 2 걍 2~3주 내내 타니까 안타는게 어색한 상태인거같음 ㅇㅇ 2021.07.10 46 0 내일 아키하바라 갔다와야겠노 [11] 레드라이더 2021.07.10 94 0 챈 여론 한번에 모으는 방법 [3] Cabala 2021.07.10 91 1 지금 축제 아님? [2] ㅇㅇ 2021.07.10 87 3 장작이 없는데 휘발유 붓고 자연발화하는거임 이정도면 그라시아스 2021.07.10 45 1 축전 미나서윤 보빔짤 있겠지?? [1] 답다바 2021.07.10 88 -1 근데 전당5 무적기믹은 뭐냐?????? [6] ㅇㅇ 2021.07.10 106 0 챈바하지 마라 [2] 역시난 2021.07.10 64 0 문코리타 방역 가야하노? [3] 학점대폭발 2021.07.10 88 2 다들 진정해 [2] ㅇㅇdb 2021.07.10 48 0 그냥 화낼 이유를 찾고싶은것처럼 보임 [5] Chiii 2021.07.10 92 7 일섭 일러 소신발언) [23] 독호메 2021.07.10 471 43 장작이 없는데 대체 어케 타는거임 니들? [6] 쓰르라미_ 2021.07.10 96 -1 뭔 불태울게 없어서 [1] HeyHo 2021.07.10 77 -1 왜또 불타고잇노 ㅋㅋㅋㅋ 너말고니언니 2021.07.10 63 -1 우리게이들 왜 또 자연발화하노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0 56 -1 하아 됐고 일섭 보이스 수입해와야함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10 63 -2 화가 덜 풀려서 억까하고픈 게이들 보이네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0 107 0 아니 일섭때문에 일러를 바꾼거건 뭐건 [3] 암드 2021.07.10 142 10 대회 수집대회) 옛날책도 가능한가...? [3] Pani 2021.07.10 189 3 오 전당블레이즈 생김 [14] 닉변이야 2021.07.10 99 2 자연발화는 죄가 아니다 MBT 2021.07.10 54 0 난 이렇게 생각하는데 [1] 주블 2021.07.10 67 3 솔직히 나도 박상연 구라깐거 좆같아서 욕 좀 해볼까 하던 참인데 엘빅이 2021.07.10 94 -3 근데 일섭 겨울 오픈이라며 도라에몽 2021.07.10 51 1 공지 축전 관련 빌드업 시도 현시간부로 전부 천안문함 [12] lllBoomerlll 2021.07.10 1463 34 그래도 아직 차별은 이른거 같아 purple 2021.07.10 35 0 타는와중에 할말은 해야겠어 [2] 대딸방 2021.07.10 44 2 난 진짜 대깨카인듯 ㅇㅇdb 2021.07.10 56 2 지금 떡밥 이지수도 할말이 있다고 함 ㅇㅇ [3] ㅇㅇ 2021.07.10 76 1 어떻게든 트집 잡아서 불태우려고 하네 [7] 아메리고 2021.07.10 134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0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