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공개는 어제 개노로 우리가 처음 안거 아니야?


진짜 이런걸로 불태우지말자 좀.


그리고 축전은 원래 그짝 퍼블리셔가 지네들 돈으로 하는거잖아

스비가 이거 해주십쇼 하고 돈을 냈다는 말도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