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건 축전인데 Cabal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04 작성일 2021-07-10 12:06:13 https://arca.live/b/counterside/29739232 힐데이것도 축전임?아따로따로 올라와 있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돼지 2021-07-10 12:06:43 아래껀 스비가 그린거 맞을껄? 펼쳐보기▼ Cabala 2021-07-10 12:07:03 공식맞지? 축전으로 불탄다는데 실제론 공식 일러로 불타는거 같아서 펼쳐보기▼ 전문우솝 2021-07-10 12:06:46 축전으로 불탄다는 건 너무 몰아가기같고 공식일러때문에 불타는거같음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7-10 12:07:18 아래는 스비가 맞을텐데 넥슨재팬이 요청해서 그렸겠지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도 솔직히 지금 챈보고 어이 없을거 같음 ㅋㅋ 헥토르 2021.07.10 84 0 미래전에서 유행하는 건덱 [10] RH 2021.07.10 152 2 예전 스비갤 같음 [14] 카사야아프지마 2021.07.10 925 37 어제 못태운거 아쉬워서 지금 태우나 ㅇㅇ 2021.07.10 75 2 메이즈 전대 이벤트 스토리가 그렇게 재밌음? [3] 1주년뉴비 2021.07.10 43 0 우리 게임이야기해요 [2] 토깡이 2021.07.10 47 0 사실 비추테러인지 아닌지 확실치는 않음 [10] 람네 2021.07.10 188 0 내가 함선 업글이 덜 되서 그런가 ㅇㅇ 2021.07.10 41 0 근데 어차피 일본넥슨이 운영하는 폰겜은 일년도 안가서 다 망하는데 [3] ㅇㅇ 2021.07.10 93 0 오늘은 왜 20판 돌리면 재깍재깍 8장뜨지 도트닝겐 2021.07.10 28 -1 장비 정리하다가 블레이즈 세트맞춰 싱글벙글했는데 닉변이야 2021.07.10 43 0 념글이 사라지고 있어! [2] zkamcc 2021.07.10 66 1 리플킹... 떡인지 만큼은 니가 1티어다... [3] 앙그라마이뉴 2021.07.10 92 0 자 이제부터 축전얘기 금지 금지 [6] lllBoomerlll 2021.07.10 110 0 아니 축전이 뭐가문제라는거임? [4] HeyHo 2021.07.10 99 0 개노대로면 에이미 리콜로 이볼브원 바꿔먹을 수 있음? [3] 호로로로롱 2021.07.10 82 0 좆본씹슨이라 불안하지만 일섭은 잘됐으면 좋겠음 [2] 도라에몽 2021.07.10 131 1 아 근데 그건 있다 [3] 아루엘 2021.07.10 165 -1 축전이든 공식이든 한섭만 인게임에 적용이 안되야 불타는게 맞는데 [4] knsM_ 2021.07.10 109 1 나 왜 이노 스충 안 뜨냐 [6] 암왕제군 2021.07.10 75 0 그래서 이번엔 머때매 타는거임? [1] 샤오린은애기야 2021.07.10 57 0 타요 [3] 반갑노 2021.07.10 71 0 이건 축전인데 [4] Cabala 2021.07.10 304 0 야 mmm신작 나왔냐?? [4] 콘쓸려고가입함 2021.07.10 97 0 답은 차단이다 [6] 아메리고 2021.07.10 77 0 챈바하지마라... [3] 헥토르 2021.07.10 78 0 지금까지 수집한 챈 빅데이터에 따르면 이런떡밥의 결론은 [3] 점심의집요정 2021.07.10 96 4 그런데 일섭 주제가가 새로 나온다는건 [1] westyoon 2021.07.10 86 0 챈에 다들 솔라코덱스 하나씩 들고 다니네 [2] ㅇㅇ 2021.07.10 51 0 카린 동인지 나왓으면 좋겟음 [3] ㅇㅇdb 2021.07.10 61 0 분위기 보니까 나중에 중국 춘절스킨뜨는 날에는 챈 얼려야겠노 ㅋㅋ [4] Chiii 2021.07.10 97 4 이정도면 피해망상인데 천상의주사위 2021.07.10 58 1 불타는 저거 일러로 젖은항상옳다 2021.07.10 40 0 ???: 검증된 일러스트 믿어주셔서 감사하고요 [2] ㅇㅇ 2021.07.10 75 1 이거 일본애들이 그린 축전이라고? [7] 전문우솝 2021.07.10 251 0 남의 나라 서버 영상에 비추테러는 좀 ㄹㅇ [36] 람네 2021.07.10 534 37 유나는 지금 품고있다 라이트닝카운터 2021.07.10 52 2 ???: 겨우 이런걸로 불탈만큼 그것박에 안되는 유저들이였습니까?? [2] ㅇㅇ 2021.07.10 61 1 그만 불타고 음악이나 하나 듣고가 [1] 스크류바 2021.07.10 49 0 일러 저건 ㄹㅇ억지같은데 마음여린 2021.07.10 70 0 레지나 유진이랑 r등급 권법쟁이는 일러 언제 바꿔주냐 [1] 호로로로롱 2021.07.10 38 0 성머떡 관련해서 완장 질문좀 [9] ㅇㅇ 2021.07.10 80 0 SEA섭 일러는 이유가 있지 [2] lllBoomerlll 2021.07.10 158 4 야 돈슨 얘네 2차창작도 돈으로 섭외했는데 ㅋㅋ [3] 레드라이더 2021.07.10 11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0 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