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람처럼 본섭은 그냥 그래도 일섭 아즈렌은 잘되서 애니화도 되고 뭐 신캐 하나 뜨거나 스킨 하나 뜨면 짤 존나 나오는데

동인지도 많이 나오고 n주년 방송같은거 하루종일 방송하고 이런거 재밋고 부러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