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일본에서도 카사같은 다크판타지느낌은 별로 없지 않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2021-07-10 12:22:01 https://arca.live/b/counterside/29740262 특히 가챠겜은 대부분 미소녀동물원인데 나름 틈새시장 찌를수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07-10 12:22:33 다크판타지라기보단 그냥 약간 무거운 느낌의 어반판타지 펼쳐보기▼ ㅇㅇ 2021-07-10 12:23:17 일본에 진출한 중국겜이 다 그런분위기잖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섭 나오는 기념 구글검색 미나링 [2] 스크류바 2021.07.10 119 1 그래서 카운터사이드 일섭채널 링크좀 올려주라 [4] 대딸방 2021.07.10 106 0 근데 카도카와 이새끼들 돈미새인데 [4] ㅇㅇ 2021.07.10 136 1 레이드 보상 일괄수령 좀 닉변이야 2021.07.10 29 0 그런데 운영 또 좆박으면 [1] 자윤 2021.07.10 58 0 근데 카도카와는 있는데 [11] 학점대폭발 2021.07.10 126 -2 근데 윤서 총 이거 조따무거운데 [14] 아루엘 2021.07.10 137 0 오퍼 나공익 나오는날이 카사 멸망의날일듯 ㅇㅇ 2021.07.10 39 0 카챈 스트레스 테스트 [4] ㅇㅇ 2021.07.10 110 -11 회사 공식 일러레도 축전을 그릴 수 있다... ㅇㅇ 2021.07.10 70 1 이제 남은건 단 하나 쪼옵쪼옵 2021.07.10 53 0 암튼 이제부터 잘하면 됨 [10] lllBoomerlll 2021.07.10 150 1 근데 카도카와가 아무것도 안보고 이판에낄리는없음 [3] 로아노크 2021.07.10 108 0 오.. [4] 잉딩 2021.07.10 87 1 일섭 운동회 이벤트하면 부르마 스킨 생기냐? [4] 1주년뉴비 2021.07.10 64 0 이제 곧있으면 카사 떡인지 쏟아짐 [3] MBT 2021.07.10 90 0 일섭 열리면 한번 해보고싶네 도라에몽 2021.07.10 56 0 지금 불타는것보다 중요한거 있음 [2] 소나기나기 2021.07.10 74 0 현재 스비 상황 [21] 비질란테 2021.07.10 2122 69 흠흠 ㅇㅇ 2021.07.10 38 0 근데 솔직히 일섭에 그만큼 공을 들일수밖에 없겠지 람네 2021.07.10 65 2 일섭 사전예약 보상 또 실비아임? 대딸방 2021.07.10 41 0 요즘 일본에서도 카사같은 다크판타지느낌은 별로 없지 않냐 [2] ㅇㅇ 2021.07.10 103 0 콜라보캐들 전장 옵좀 알려주라 [2] gkdhkdhk 2021.07.10 143 0 아빠가 하는일 전부 성공했으면 좋겠어! [8] 기린그린 2021.07.10 100 0 니들 이번 일섭 밥상에 불만있냐? 스크류바 2021.07.10 85 1 현재 카사 현황ㅋㅋ [1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0 2132 38 일러 교체해주면 좋은거지 뭘 또 그래 [5] zkamcc 2021.07.10 128 0 훌쩍훌쩍 코로나의 피해자.sad [9]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7.10 117 0 그렇네 서윤이 케투 들고있잖아 [5] HeyHo 2021.07.10 106 0 됐고 유진 일러도 바꿔줘 [1] ThatYoU 2021.07.10 77 1 일러 이거 약간 클로저스 감성 <~~~~ 이라 맘에드네.... [9] 꿀때지 2021.07.10 177 4 카사에 화 안내는비결 [4] 미나링 2021.07.10 88 0 오늘 진짜 개쪄죽을거같네 [1] ㅇㅇ 2021.07.10 52 0 아까 준내게 불태우던 넘 있길래 지금은 무슨 말 하고있을까 봤는데 [10] 둔까쓰킹 2021.07.10 160 1 근데 일섭 공홈 배경영상 보다보니 각등이랑 각힐나오는데..? [3] 레드라이더 2021.07.10 138 3 솔직히 카사 일섭이 엄청나게 흥하기를 바람 westyoon 2021.07.10 58 0 그래서 떡인지 나오냐고 ㅋㅋㅋ [2] 주블 2021.07.10 72 0 일섭나와도 일어보이스팩은 패치안해줄것갓음,, [10] 홍삼 2021.07.10 168 0 나 불만 하나 더 있음 점심의집요정 2021.07.10 35 0 레지나 유진 기본일러 변경기원 1일차 [5] 호로로로롱 2021.07.10 92 0 일붕이들 야짤이나 기대해야지 [2] 학점대폭발 2021.07.10 98 0 근데 카사 일섭 흥할거 같긴 하냐 [6] 쓰르라미_ 2021.07.10 141 0 hey 한국server 여러분 불만이숴요? [7] 반갑노 2021.07.10 7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