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k201 군머에서 내가 들고댕겼었는데
무게 밸런스가 잘 잡힌 총인 k2에 비해 얘는 총 앞에다가 유탄장비를 덕지덕지 결합해서 달아놓는 바람에 무게중심이 진짜 십창난 총임.
저거 총 뒤로 들춰메면 유탄 몸체가 자꾸 허리뼈 때려갖고 ㅈㄴ아프고 무게중심이 총 앞몸쪽으로 쏠려서 괜히 무겁기까지 함
201 들다가 k2들면 몸이 날아감 ㄹㅇ 그만큼 상쾌할수가 없음
이런걸 어떻게 잘 들고댕길수가 있냐 윤서도 참 대다내

이거 k201 군머에서 내가 들고댕겼었는데
무게 밸런스가 잘 잡힌 총인 k2에 비해 얘는 총 앞에다가 유탄장비를 덕지덕지 결합해서 달아놓는 바람에 무게중심이 진짜 십창난 총임.
저거 총 뒤로 들춰메면 유탄 몸체가 자꾸 허리뼈 때려갖고 ㅈㄴ아프고 무게중심이 총 앞몸쪽으로 쏠려서 괜히 무겁기까지 함
201 들다가 k2들면 몸이 날아감 ㄹㅇ 그만큼 상쾌할수가 없음
이런걸 어떻게 잘 들고댕길수가 있냐 윤서도 참 대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