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도카와는 있는데 학점대폭발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1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7-10 12:24:19 https://arca.live/b/counterside/29740396 카도카 안 와는 없음?ㅋ숫자댓글 달지마셈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1] 잉딩 2021-07-10 12:24:30 도라에몽 2021-07-10 12:24:32 로아노크 2021-07-10 12:24:42 조잡한허수아비 2021-07-10 12:24:42 금태링다메다메 2021-07-10 12:24:42 purple 2021-07-10 12:25:12 숫자댓글이 뭐야?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7-10 12:26:08 누가 계속 카운터 세던디 펼쳐보기▼ purple 2021-07-10 12:26:27 1 지금부터 스택 쌓으면 돼?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7-10 12:26:38 purple 2021-07-10 12:26:46 TLCrow 2021-07-10 12:25:24 카도야마는 왜 없음?ㅋㅋㅋㅋ 아 카와가 강이란 뜻이니까 반대인 산=야마ㅋㅋㅋ 아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미리 종신 찍어놨다 아웃덕 2021.07.10 140 0 그냥콜라보 때문에 모든게 좆같이 느껴진거 아닐까 자윤 2021.07.10 35 0 근데 블루아카 떡인지도 잘 못본거 같은데 [7] Zionn 2021.07.10 118 0 솔직히 소신발언함 ㅇㅇ 2021.07.10 38 0 공식이면 좋겠다 심장발전소 2021.07.10 33 0 카사 갓겜될줄 누가 알앗겟음... [1] 블루아카이브 2021.07.10 46 0 일본에 의외로 카사같은 분위기 겜은 흔함 [7] ㅇㅇ 2021.07.10 146 -1 카사가 일본진출하지? ThatYoU 2021.07.10 55 0 솔직히 미나링은 트와이스를 이겨야하니까 못한다치고 zkamcc 2021.07.10 88 1 일섭에서 길티콜라보할떄 한섭복각할듯 ㅋㅋㅋ 로아노크 2021.07.10 43 0 챈바함 [9] 기린그린 2021.07.10 172 15 ㄹㅇ 저런 떡밥보다 역시 페도 떡밥이 낫다.... [7] ㅇㅇ 2021.07.10 130 13 일섭 나오면 십덕계의 라틴어 일본 성우들 대거 기용함? [5] ㅇㅇ 2021.07.10 115 0 비틱)각오하고 들어오셈? 각오하고 들어오셈? [4] 보노본호 2021.07.10 70 -2 소신발언) 축전 원본 일러나 좀 줬으면 좋겟음 크리스피크림 2021.07.10 142 4 카사 보고싶은 떡인지가있음 [1] gkdhkdhk 2021.07.10 113 0 이게 출처가 스비면 공식 맞지 않음? [6] 호로로로롱 2021.07.10 137 4 일섭 나오는 기념 구글검색 미나링 [2] 스크류바 2021.07.10 118 1 그래서 카운터사이드 일섭채널 링크좀 올려주라 [4] 대딸방 2021.07.10 105 0 근데 카도카와 이새끼들 돈미새인데 [4] ㅇㅇ 2021.07.10 136 1 레이드 보상 일괄수령 좀 닉변이야 2021.07.10 29 0 그런데 운영 또 좆박으면 [1] 자윤 2021.07.10 57 0 근데 카도카와는 있는데 [11] 학점대폭발 2021.07.10 125 -2 근데 윤서 총 이거 조따무거운데 [14] 아루엘 2021.07.10 137 0 오퍼 나공익 나오는날이 카사 멸망의날일듯 ㅇㅇ 2021.07.10 39 0 카챈 스트레스 테스트 [4] ㅇㅇ 2021.07.10 110 -11 회사 공식 일러레도 축전을 그릴 수 있다... ㅇㅇ 2021.07.10 70 1 이제 남은건 단 하나 쪼옵쪼옵 2021.07.10 53 0 암튼 이제부터 잘하면 됨 [10] lllBoomerlll 2021.07.10 150 1 근데 카도카와가 아무것도 안보고 이판에낄리는없음 [3] 로아노크 2021.07.10 108 0 오.. [4] 잉딩 2021.07.10 86 1 일섭 운동회 이벤트하면 부르마 스킨 생기냐? [4] 1주년뉴비 2021.07.10 64 0 이제 곧있으면 카사 떡인지 쏟아짐 [3] MBT 2021.07.10 90 0 일섭 열리면 한번 해보고싶네 도라에몽 2021.07.10 56 0 지금 불타는것보다 중요한거 있음 [2] 소나기나기 2021.07.10 74 0 현재 스비 상황 [21] 비질란테 2021.07.10 2122 69 흠흠 ㅇㅇ 2021.07.10 38 0 근데 솔직히 일섭에 그만큼 공을 들일수밖에 없겠지 람네 2021.07.10 65 2 일섭 사전예약 보상 또 실비아임? 대딸방 2021.07.10 41 0 요즘 일본에서도 카사같은 다크판타지느낌은 별로 없지 않냐 [2] ㅇㅇ 2021.07.10 103 0 콜라보캐들 전장 옵좀 알려주라 [2] gkdhkdhk 2021.07.10 143 0 아빠가 하는일 전부 성공했으면 좋겠어! [8] 기린그린 2021.07.10 100 0 니들 이번 일섭 밥상에 불만있냐? 스크류바 2021.07.10 85 1 현재 카사 현황ㅋㅋ [17]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10 2132 3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0 1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