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냉혹한 무료나눔의 세계...jpg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370
작성일
수정일
댓글
[14]
블루아카이브
갤쁘리
아이리쉴드어택
ㅇㅇ
뭐함
냉동삼겹최창식
꿀때지
크리스피크림
미나링
반갑노
카사야아프지마
대딸방
그라시아스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왕 일러 바꿀거면 유진이도 좀...
56
0
경찰이 데리고 감
[4]
80
2
일섭오픈 존나신경썻나보네
[3]
138
1
"저를 양하림이라고 이제 부르지 말아주세요"
[4]
127
8
카사 애니 나와도 일반 애니 보다는
[2]
184
0
해외섭 망해도 좋고 안망해도 좋음
62
1
근데 이거 빌런 버전도 나오면 좋겠다
[6]
137
0
콜라보 입장권 정신나갔네
[2]
63
0
카사 ost 새로 부른다는 사람
[2]
120
0
일러 진짜 예쁘다
196
0
돈좀 벌면 메인스토리는 풀더빙으로 바꿔주면 좋겠음...
[2]
96
2
한동안 밥버거에 육개장 컵라면만 먹어야할듯
[10]
93
0
카사 떡인지가 존재한다고?
[7]
130
0
근데 확실히 재밌는 부분 있음
[6]
149
0
근데 한섭클라에 일어보이스팩을 넣어줄려나
[2]
87
0
난 요즘 불타고싶은거 하나뿐인데
[1]
63
0
일본 일러로 불타는건 이해가 안가는데
[4]
115
1
스토리에서 유진 대사 분량 자체는 좀 있는 편인거 같은데
[5]
109
0
창작
"이게 공식이라구?? 우린 어딨어??"
[21]
3841
50
지난번에 각서윤 천장치고 또 스텍쌓이는중인데
51
0
일판나오면 더빙 기대되긴하네
[2]
75
0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르는 라이더 짤 구해줘
54
0
냉혹한 무료나눔의 세계...jpg
[14]
370
1
창작
불 타는 챈에 호감 공익 나공익 수영복 낙서해왔어
[26]
1311
65
카사 떡인지 몇개있더라
[3]
81
0
팩트는 제이크 카일 찌찌파티나 나온다는 거임
[1]
48
0
불태울거면 나랑 맞짱떠
[9]
88
0
각성주시윤은 반격스택 쌓고 노쿨반격 날릴듯
37
0
카린 귀여워
[2]
43
0
근데 진짜 카사 존나 흥해서
[2]
111
0
애들아...... 나 갑자기 띵했음..... 드디어 깨달아버렸씀....
[7]
113
3
콜라보는 사실 1보 전진을 위한 10보 후퇴일뿐......
36
0
주시윤 신일러 표정이 마음에 안들어
[3]
167
0
일섭 1호 떡인지는 오르카이며
83
-1
컨텐츠 개선은 언제 해줌??
36
0
글리젠 다시 돌아왔네
35
0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2]
61
-2
솔직히 카사 이것처럼 기대하면 개추좀
[1]
37
2
지금이다 유나!
44
0
지친다 자러감
[2]
39
1
사실 카운터사이드도 떡인지 있다
[5]
106
0
불타면 불타는 이유가 계속 바뀌더라 ㅋㅋ
[2]
75
2
일섭진출하면서 ost 보컬공개 하면좋겟노
[5]
58
0
어쨋든 슬슬 새로보는 고퀼일러들 많이 뜨는거 보니까
[3]
83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