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나랑 대장은 어딨지??"

"숨은 그림 찾기인가??"



에이미

"너보다 먼저 등장했던 나도 없거든?"



이지수

"이상하네..."

"까먹은건가..."



공익

"아닙니다, 지수 씨. 배경을 보세요."



이지수

"배경?"



공익

"환하지 않습니까?"

"저희는 낮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하나 묻죠. 제가 누굽니까?"



이지수

"..."

"누렁이?"



공익

"아니, 씹... 그거 말고요."


"저희는 다크 히어로..."



이지수

"앗!"



에이미




공익

"어둠 속에서 활약하는 다크 히어로..."

"세계를 떠받치는 여섯 장의 날개..."



이지수

"스파 이.."



공익

"아, 순서 지키고 끼어들지 마시라구요."



이지수



공익

"육익 나유빈!!"



이지수

"스파 이지수!!"



에이미




공익

"..후후. 아무튼 공식에 신경 쓰지 마시죠."

"어둠 속에서 활약하는 건 저희의 숙명이니.."

"그것이 육익..."



이지수

"역시 대장이야!!"



에이미

"진짜 씨발 니트였던 아키가 그립다..."





모음집

https://arca.live/b/counterside/25881055?category=%EC%B0%BD%EC%9E%91&target=nickname&keyword=4G5G&p=1



[대회] 리타 아르세니코 대회 엽니당 :)  ~7.11까지


[대회] 모네 자유 창작 대회 '모네상스'를 개최합니다 


[대회] 길티기어 대회 최종공지 올립니다 


[대회]조촐하게 브라우니 무어 대회열어도 괜찮겠습니까? - 7/10 23:00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