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나 성머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ost 새로 부른다는 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2]
도라에몽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무료나눔 보니깐 이거 생각나네
[5]
105
9
일일 지원금 버그있음
[4]
77
0
근데 지아링 젖패드 나온다고 하지 않았냐?
[3]
61
0
각성 주시윤이 반격 쓸거라는건 너무 안일한 생각 아닐까
[3]
115
0
불태우고 싶은 놈들은 나부터 이기고 해라
[8]
131
3
만약 카사 애니 나온다면 더빙도 해줬으면 좋겠다
[7]
109
0
건틀렛
시발 랭킹전 건모질 당했다
[4]
139
0
카사 애니 나오는 날은 과연 올까요....
[2]
55
0
메이 스충이랑 램리썰 스충 먹어야하나?
[7]
113
0
오
[1]
41
-1
내가 본 카사 떡인지 링크
[2]
538
2
한국도 오픈할때 노래불러줌
[6]
98
0
카도카와가 솔직히 딱 메이즈 애니화해줬으면 개추 ㅋㅋㅋ
[4]
104
2
일섭 나와서 페이트랑 콜라보 '해줘'
[5]
102
-2
냉혹한 그때그시절 김구라...jpg
[23]
1721
53
이왕 일러 바꿀거면 유진이도 좀...
56
0
경찰이 데리고 감
[4]
80
2
일섭오픈 존나신경썻나보네
[3]
138
1
"저를 양하림이라고 이제 부르지 말아주세요"
[4]
127
8
카사 애니 나와도 일반 애니 보다는
[2]
184
0
해외섭 망해도 좋고 안망해도 좋음
62
1
근데 이거 빌런 버전도 나오면 좋겠다
[6]
137
0
콜라보 입장권 정신나갔네
[2]
63
0
카사 ost 새로 부른다는 사람
[2]
120
0
일러 진짜 예쁘다
196
0
돈좀 벌면 메인스토리는 풀더빙으로 바꿔주면 좋겠음...
[2]
96
2
한동안 밥버거에 육개장 컵라면만 먹어야할듯
[10]
93
0
카사 떡인지가 존재한다고?
[7]
130
0
근데 확실히 재밌는 부분 있음
[6]
149
0
근데 한섭클라에 일어보이스팩을 넣어줄려나
[2]
87
0
난 요즘 불타고싶은거 하나뿐인데
[1]
63
0
일본 일러로 불타는건 이해가 안가는데
[4]
115
1
스토리에서 유진 대사 분량 자체는 좀 있는 편인거 같은데
[5]
109
0
창작
"이게 공식이라구?? 우린 어딨어??"
[21]
3841
50
지난번에 각서윤 천장치고 또 스텍쌓이는중인데
51
0
일판나오면 더빙 기대되긴하네
[2]
75
0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르는 라이더 짤 구해줘
54
0
냉혹한 무료나눔의 세계...jpg
[14]
371
1
창작
불 타는 챈에 호감 공익 나공익 수영복 낙서해왔어
[26]
1311
65
카사 떡인지 몇개있더라
[3]
81
0
팩트는 제이크 카일 찌찌파티나 나온다는 거임
[1]
48
0
불태울거면 나랑 맞짱떠
[9]
88
0
각성주시윤은 반격스택 쌓고 노쿨반격 날릴듯
37
0
카린 귀여워
[2]
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