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 와중에 공지 떴네 큐트보이 추천 34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418 작성일 2021-07-20 05:09:20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3918 그렇다고하네 ㅇㅇ 추천! 3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촤드 2021-07-20 05:09:34 오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7-20 05:09:40 시발 이렇게 좀 공지좀 해달라고 스비년들아 펼쳐보기▼ xile 2021-07-20 05:09:59 오 펼쳐보기▼ eca 2021-07-20 05:10:02 그래 뭐든 좀 말을 해야 알지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7-20 05:10:31 시발 드디어 전장 공지 펼쳐보기▼ 몰루브릿지 2021-07-20 05:10:58 미리미리 알려달라고 시발 이렇게 할 수 있었으면 진작하던가 펼쳐보기▼ 리히테나워 2021-07-20 05:11:50 Brune 2021-07-20 05:11:59 여태 집계 안 끝났던 게 맞나봄 펼쳐보기▼ 빙그르르 2021-07-20 05:12:10 UUW 2021-07-20 05:13:30 솔직히 이거랑 공약이행률 체크하는건 존나 호감이네 펼쳐보기▼ 엘빅이 2021-07-20 05:15:45 이제야 좀 속이 후련하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20 05:23:59 이렇게 말 좀 하라니깐 펼쳐보기▼ 동티모르 2021-07-20 05:54:43 오 편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앞에 대체 뭐가 있길래 [1] 헥토르 2021.07.20 56 0 이거 48층 어캐 깸? 탱커가 못버티는데? [1] Nord11 2021.07.20 104 0 구인/구직 14렙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2자리 모집 중 하스제트 2021.07.20 47 0 에2미 pve는 좋아지고 pvp는 구려진거임? 나나리치 2021.07.20 58 0 다이브에 별 신기한 기믹이 다 생겼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139 0 리그전에서 건아가들 만나는거 왜 이리 꿀잼임? ㅋㅋㅋ 서현 2021.07.20 65 0 48층 깬사람? 클러스트 2021.07.20 85 0 전장보상안 21일에 내면 하와와 2021.07.20 53 0 48층 이거 일부러못깨게 만든거같은데? [1] 룰루 2021.07.20 181 0 아잠만 다이브 어려우면 ahffk 2021.07.20 70 0 김하나 일좀 하네 그래도 촤드 2021.07.20 71 0 푸엥카레가 제일 쉽다 ㅋㅋ [2] 베버 2021.07.20 87 0 다이브 다들 깨고있음? 대딸방 2021.07.20 32 0 46층 힐데가 녹는게 말이되나? 작심삼일 2021.07.20 56 0 이볼브원 유나 원콤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Nord11 2021.07.20 181 0 존나 센 딜러 하나 놓고 디팬더 계속 리필 해야하나 주블 2021.07.20 54 0 분위기보니 파티 진짜 오랫만에 각잡고 편성해야겠노 ㅇㅇ 2021.07.20 55 0 리그전에서 의외로 애매한 애들이 쓰일지도 모르겠다 엘빅이 2021.07.20 65 0 (권한 없음) 다이브 46층 겨우 깻네 이리스에요 2021.07.20 82 0 이게 게임이지 [1] ㅇㅇ 2021.07.20 57 0 건틀렛 킹 존나 쌘데? ㅋㅋㅋ [1] 사붓 2021.07.20 170 0 48층 이거 깬사람있음? [1] 은루 2021.07.20 93 0 그 와중에 공지 떴네 [13] 큐트보이 2021.07.20 1418 34 500일 선택권 까먹고 있었네 [3] 이터니티라바 2021.07.20 107 0 기존 다이브 난이도 보다 확실히 어려운데 재미있긴하네 ㄹㅇㅋㅋ ㅇㅇ (122.47) 2021.07.20 55 0 아니 시발 오버플로 저새낀 뭘로 잡노 [2] 헤으응나죽어 2021.07.20 139 0 건틀렛 리그전 처음은 그냥 이기게 해주나? [5] 페소라붕카린이 2021.07.20 134 0 48층 뭐지?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92 0 야 다이브 에델 좋다 ㅋㅋㅋㅋㅋ knsM_ 2021.07.20 88 1 오버플로 뽑을만 함? eca 2021.07.20 78 0 야 리그전 재밌는데? [5] Ozymandias 2021.07.20 153 0 다이브 글케 어렵냐 [5] ㅇㅇ 2021.07.20 139 0 야 아무리 봐도 뭐가 이상하다 [6] 분긔 2021.07.20 130 0 다이브 에델 써도 그냥 녹으려나 [2] 몰루브릿지 2021.07.20 121 0 근데 스캐빈저 소대는 팀업 안나오나 [1] DButton 2021.07.20 64 0 다이브 보스 개쌔네 후려 2021.07.20 47 0 아니 47층 힐데가 녹네 [3] shml 2021.07.20 166 0 그나마 각힐이 버티는 듯 주블 2021.07.20 65 0 와 다이브 존나 재밌다 오새린 2021.07.20 116 0 46층이상 다이브 보스만 조심하면 됨? [5] ahffk 2021.07.20 158 0 진짜 보스전 할 소대 하나에 힘 존나 줘야겠는데 [1] 불타는백두산 2021.07.20 77 0 미친년아이가 [3] dlbodkel 2021.07.20 126 0 가운데 눈나는 언제나옴 [1] ㅇㅇ 2021.07.20 97 0 리그전 재밋음? 갓겜만찾아다님 2021.07.20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