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김하나 일좀 하네 그래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48층 뚝배기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0
다이브 설마 모든소대 템 껴줘야 할정도로 어려움?
[7]
149
0
왜 내가 만든 각성을 쉽게 먹으려하지...?
54
0
48층 에이미 혼란 삭제 안댔으면 꺨수 있을것 같은데
71
0
킹 쎄진거보니까 3개월전인가 킹 상향꾸준히외치던애 생각나네
[2]
120
0
1일에 초전도 사서 우한린 줘야지
36
0
님들 감정에 지배당하지 마셈
[7]
118
0
케이시 재평가
108
0
일단 존버해야겠다
53
0
건틀렛쪽에서 적 하운드 일정시간동안 피통안보이던데 보호막때문인가?
39
0
게으른 카붕이 천천히 등반중
40
0
48층 절대 못깨는거같음
[5]
274
5
그래서 이 누나는 도대체 언제 좋아짐
[1]
85
0
머임 황금탄 보급으로 뭐 파밍된다그랫지않음?
[2]
94
0
앞에 대체 뭐가 있길래
[1]
56
0
이거 48층 어캐 깸? 탱커가 못버티는데?
[1]
104
0
구인/구직
14렙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2자리 모집 중
47
0
에2미 pve는 좋아지고 pvp는 구려진거임?
58
0
다이브에 별 신기한 기믹이 다 생겼네
[3]
139
0
리그전에서 건아가들 만나는거 왜 이리 꿀잼임? ㅋㅋㅋ
65
0
48층 깬사람?
85
0
전장보상안 21일에 내면
53
0
48층 이거 일부러못깨게 만든거같은데?
[1]
181
0
아잠만 다이브 어려우면
69
0
김하나 일좀 하네 그래도
71
0
푸엥카레가 제일 쉽다 ㅋㅋ
[2]
87
0
다이브 다들 깨고있음?
32
0
46층 힐데가 녹는게 말이되나?
56
0
이볼브원 유나 원콤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181
0
존나 센 딜러 하나 놓고 디팬더 계속 리필 해야하나
54
0
분위기보니 파티 진짜 오랫만에 각잡고 편성해야겠노
55
0
리그전에서 의외로 애매한 애들이 쓰일지도 모르겠다
65
0
(권한 없음)
다이브 46층 겨우 깻네
82
0
이게 게임이지
[1]
57
0
건틀렛
킹 존나 쌘데? ㅋㅋㅋ
[1]
170
0
48층 이거 깬사람있음?
[1]
93
0
그 와중에 공지 떴네
[13]
1418
34
500일 선택권 까먹고 있었네
[3]
107
0
기존 다이브 난이도 보다 확실히 어려운데 재미있긴하네 ㄹㅇㅋㅋ
55
0
아니 시발 오버플로 저새낀 뭘로 잡노
[2]
139
0
건틀렛
리그전 처음은 그냥 이기게 해주나?
[5]
134
0
48층 뭐지?
[1]
92
0
야 다이브 에델 좋다 ㅋㅋㅋㅋㅋ
88
1
오버플로 뽑을만 함?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