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14렙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2자리 모집 중 하스제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7 작성일 2021-07-20 05:11:09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040 미접 멤버 두 자리 비어서 신규 모집 중 뉴비라도 상관없으니 출첵 / 협력전만 좀 잘해주셈 미접 3일 / 미출첵 연속 3일 / 협력전 미사유 불참 적발시 사형 가입 신청 후 댓글로 닉 적어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다이브 늒네시절 생각나게 하네 ㅋㅋㅋ [1] 청안아이 2021.07.20 44 1 크로노스 베타 이거 존나쌔네;;;;;; ㅇㅇ 2021.07.20 95 0 역시 에델은 신이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6 0 스피어에 에델 한방컷 남 주블 2021.07.20 59 0 48층 뭐냐이거? [5] Irosis 2021.07.20 269 0 48층 공략 행복뉴비 2021.07.20 161 -2 다들 48층 안깨진다고 하는데 사실 이거 오류 아닐까? [1] 대딸방 2021.07.20 77 0 와 48층 뚝배기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7.20 87 0 다이브 설마 모든소대 템 껴줘야 할정도로 어려움? [7] ahffk 2021.07.20 149 0 왜 내가 만든 각성을 쉽게 먹으려하지...? 촤드 2021.07.20 54 0 48층 에이미 혼란 삭제 안댔으면 꺨수 있을것 같은데 케로로소대 2021.07.20 71 0 킹 쎄진거보니까 3개월전인가 킹 상향꾸준히외치던애 생각나네 [2] 카붕가붕이 2021.07.20 120 0 1일에 초전도 사서 우한린 줘야지 사축 2021.07.20 36 0 님들 감정에 지배당하지 마셈 [7] 학점대폭발 2021.07.20 118 0 케이시 재평가 양푼 2021.07.20 108 0 일단 존버해야겠다 분긔 2021.07.20 53 0 건틀렛쪽에서 적 하운드 일정시간동안 피통안보이던데 보호막때문인가? shml 2021.07.20 39 0 게으른 카붕이 천천히 등반중 bean 2021.07.20 40 0 48층 절대 못깨는거같음 [5]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274 5 그래서 이 누나는 도대체 언제 좋아짐 [1] 제이크 2021.07.20 85 0 머임 황금탄 보급으로 뭐 파밍된다그랫지않음? [2] 시니즈 2021.07.20 94 0 앞에 대체 뭐가 있길래 [1] 헥토르 2021.07.20 56 0 이거 48층 어캐 깸? 탱커가 못버티는데? [1] Nord11 2021.07.20 104 0 구인/구직 14렙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2자리 모집 중 하스제트 2021.07.20 47 0 에2미 pve는 좋아지고 pvp는 구려진거임? 나나리치 2021.07.20 59 0 다이브에 별 신기한 기믹이 다 생겼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139 0 리그전에서 건아가들 만나는거 왜 이리 꿀잼임? ㅋㅋㅋ 서현 2021.07.20 65 0 48층 깬사람? 클러스트 2021.07.20 85 0 전장보상안 21일에 내면 하와와 2021.07.20 53 0 48층 이거 일부러못깨게 만든거같은데? [1] 룰루 2021.07.20 181 0 아잠만 다이브 어려우면 ahffk 2021.07.20 70 0 김하나 일좀 하네 그래도 촤드 2021.07.20 71 0 푸엥카레가 제일 쉽다 ㅋㅋ [2] 베버 2021.07.20 88 0 다이브 다들 깨고있음? 대딸방 2021.07.20 33 0 46층 힐데가 녹는게 말이되나? 작심삼일 2021.07.20 56 0 이볼브원 유나 원콤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 Nord11 2021.07.20 182 0 존나 센 딜러 하나 놓고 디팬더 계속 리필 해야하나 주블 2021.07.20 55 0 분위기보니 파티 진짜 오랫만에 각잡고 편성해야겠노 ㅇㅇ 2021.07.20 56 0 리그전에서 의외로 애매한 애들이 쓰일지도 모르겠다 엘빅이 2021.07.20 66 0 (권한 없음) 다이브 46층 겨우 깻네 이리스에요 2021.07.20 83 0 이게 게임이지 [1] ㅇㅇ 2021.07.20 58 0 건틀렛 킹 존나 쌘데? ㅋㅋㅋ [1] 사붓 2021.07.20 170 0 48층 이거 깬사람있음? [1] 은루 2021.07.20 94 0 그 와중에 공지 떴네 [13] 큐트보이 2021.07.20 1419 3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