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 념글 보내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시발ㅋㅋㅋ ㅈ같은게임
[2]
114
0
아니 리그전 왤케 재밌음
55
0
오토솔저 힘을 못쓰네
[1]
111
0
솔저덱이 리만은 잘깨는듯
43
0
다이브로 알파트릭스 스토리 나오는거임?
[1]
104
0
(ㅅㅍ)와 시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
184
3
함선마다 에델 넣어놔야겠ㅔ
45
0
전멸이 의도였냐
87
0
스포)메이즈 이벤 재평가
122
0
아니 시발 푸앵카레에서 왜 솔져가 나와?
55
0
각성캐릭 초월 순위좀 알려줘
[2]
135
0
이볼브원이 쎈게 아냐
59
0
✋질문
2번째 ssr 함선 뭐할끼용
[3]
90
0
47층 어캐깨냐
38
0
모야모야 다이브 난이도 ㅈ됨?
[2]
97
0
생각없이 오토 돌려놨는데
59
0
건틀렛
아니씨발 이러는게어딨어
[5]
194
0
48층 유나 한방에 터지던데
89
0
내가 왜 그런걸까?
49
0
48층 터짐
[1]
91
0
뉴비시절 다이브 심도9 느낌나는거 설레노
45
0
..??
[1]
78
0
46층 보스에서 이거 아무것도 못하고 터졌는데 정상임?
[6]
192
0
나도.. 념글 보내조
44
0
야야야양야 48층 못깨는거 맞다
[37]
1915
35
48층 주시윤 각힐공익 다안통하는데
104
0
다이브어려움?
37
0
강습전 가격 이거 맞아?
[10]
290
0
아 다이브 늒네시절 생각나게 하네 ㅋㅋㅋ
[1]
44
1
크로노스 베타 이거 존나쌔네;;;;;;
94
0
역시 에델은 신이다
46
0
스피어에 에델 한방컷 남
59
0
48층 뭐냐이거?
[5]
269
0
48층 공략
161
-2
다들 48층 안깨진다고 하는데 사실 이거 오류 아닐까?
[1]
76
0
와 48층 뚝배기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0
다이브 설마 모든소대 템 껴줘야 할정도로 어려움?
[7]
149
0
왜 내가 만든 각성을 쉽게 먹으려하지...?
54
0
48층 에이미 혼란 삭제 안댔으면 꺨수 있을것 같은데
71
0
킹 쎄진거보니까 3개월전인가 킹 상향꾸준히외치던애 생각나네
[2]
120
0
1일에 초전도 사서 우한린 줘야지
36
0
님들 감정에 지배당하지 마셈
[7]
118
0
케이시 재평가
108
0
일단 존버해야겠다
53
0
건틀렛쪽에서 적 하운드 일정시간동안 피통안보이던데 보호막때문인가?
38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