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저덱이 리만은 잘깨는듯 클로저스하다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2021-07-20 05:14:28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255 리만은 솔저로 깨자 다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너무하네 베버 2021.07.20 54 0 건틀렛 리그전 밴이 좀 이해가안되는데 [4] 레드라이더 2021.07.20 147 0 킹 좋아짐? 뉴비는애기야 2021.07.20 36 0 난 왜 저거 안뜨냐 양푼 2021.07.20 53 0 하운드머임 ㅇㅇ 2021.07.20 67 0 와 근데 처음엔 좇같았는데 분긔 2021.07.20 124 4 아니 ㅋㅋ 씹호감 상남자운영이네 [12] 촤드 2021.07.20 193 3 얘네들 죄다 포기하기 눌러서 스토리 몰랐네 ㅋㅋㅋㅋ eca 2021.07.20 103 0 리그전 vs 킴격전 ㅋㅋㅋㅋㅋㅋ ㅇㅇ (163.152) 2021.07.20 48 0 야근데 되게 긍정적인 면이다 ㄹㅇ [1] Q3 2021.07.20 161 1 다이브 스토리에 신지아 나오면 알파트릭스 스토리 푸려나 보네 몰루브릿지 2021.07.20 71 1 와 48층 스토리는 진짜 ㅋㅋㅋㅋ ㅇㅇ 2021.07.20 123 0 오플 체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헥토르 2021.07.20 99 1 다이브 솔저덱은 베로니카 리더써라 [3] 청안아이 2021.07.20 108 0 구인/구직 15렙 컨소 류긴타이에서 단 두명 모집 네오딤남편 2021.07.20 36 0 글리치가 물건같은데 위천마펀치 2021.07.20 49 0 48층 못깨는거 맞네ㅅㅂㅋㅋㅋ 룰루 2021.07.20 110 0 ? 뭐임이거 Irosis 2021.07.20 46 0 리그전 이거 한판 할때마다 픽해야 하는거임? 데미소다애플 2021.07.20 36 0 46층 어케 깸? 쿵쿵홍 2021.07.20 55 0 아 시발ㅋㅋㅋ ㅈ같은게임 [2] 닉변이야 2021.07.20 114 0 아니 리그전 왤케 재밌음 ㅇㅇ 2021.07.20 55 0 오토솔저 힘을 못쓰네 [1] 캐빨겜 2021.07.20 111 0 솔저덱이 리만은 잘깨는듯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3 0 다이브로 알파트릭스 스토리 나오는거임? [1] bean 2021.07.20 104 0 (ㅅㅍ)와 시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 분긔 2021.07.20 184 3 함선마다 에델 넣어놔야겠ㅔ 헤으응나죽어 2021.07.20 44 0 전멸이 의도였냐 꿀햇반 2021.07.20 87 0 스포)메이즈 이벤 재평가 클러스트 2021.07.20 122 0 아니 시발 푸앵카레에서 왜 솔져가 나와? ㅇㅇ 2021.07.20 54 0 각성캐릭 초월 순위좀 알려줘 [2] ㅇㅇ (218.152) 2021.07.20 135 0 이볼브원이 쎈게 아냐 헥토르 2021.07.20 59 0 ✋질문 2번째 ssr 함선 뭐할끼용 [3] 만악의근원 2021.07.20 90 0 47층 어캐깨냐 shml 2021.07.20 37 0 모야모야 다이브 난이도 ㅈ됨? [2] Brune 2021.07.20 96 0 생각없이 오토 돌려놨는데 Nyx 2021.07.20 59 0 건틀렛 아니씨발 이러는게어딨어 [5] Ludovicus 2021.07.20 194 0 48층 유나 한방에 터지던데 마음여린 2021.07.20 89 0 내가 왜 그런걸까?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0 49 0 48층 터짐 [1] 양푼 2021.07.20 91 0 뉴비시절 다이브 심도9 느낌나는거 설레노 ㅇㅇ 2021.07.20 44 0 ..?? [1] 헥토르 2021.07.20 78 0 46층 보스에서 이거 아무것도 못하고 터졌는데 정상임? [6] ㅇㅇ 2021.07.20 191 0 나도.. 념글 보내조 Edge 2021.07.20 44 0 야야야양야 48층 못깨는거 맞다 [37] Irosis 2021.07.20 1915 3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