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6층 보스에서 이거 아무것도 못하고 터졌는데 정상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7-20 05:13:11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163 다른 소대 카운터들이 처리해줌메카닉 병신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etron 2021-07-20 05:13:34 글리치 6~7마리가 뗴거지로 오는데 메카닉은 당연히 못버티는것 펼쳐보기▼ 양푼 2021-07-20 05:13:58 클리치가 메카닉 카운터인것도 있고 덱이 너무 약함 지금 펼쳐보기▼ Handaress 2021-07-20 05:14:09 글리치 사시미에 메카 추뎀 달려있어서 메카덱은 못깨는게 맞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7-20 05:14:16 그 물량빨을 못버팀 메카는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7-20 05:14:18 글리치 강평이 메카한테 체력퍼뎀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0 06:02:05 메카덱은 못 씀 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6층 어케 깸? 쿵쿵홍 2021.07.20 55 0 아 시발ㅋㅋㅋ ㅈ같은게임 [2] 닉변이야 2021.07.20 114 0 아니 리그전 왤케 재밌음 ㅇㅇ 2021.07.20 55 0 오토솔저 힘을 못쓰네 [1] 캐빨겜 2021.07.20 111 0 솔저덱이 리만은 잘깨는듯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3 0 다이브로 알파트릭스 스토리 나오는거임? [1] bean 2021.07.20 104 0 (ㅅㅍ)와 시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 분긔 2021.07.20 184 3 함선마다 에델 넣어놔야겠ㅔ 헤으응나죽어 2021.07.20 45 0 전멸이 의도였냐 꿀햇반 2021.07.20 87 0 스포)메이즈 이벤 재평가 클러스트 2021.07.20 122 0 아니 시발 푸앵카레에서 왜 솔져가 나와? ㅇㅇ 2021.07.20 54 0 각성캐릭 초월 순위좀 알려줘 [2] ㅇㅇ (218.152) 2021.07.20 135 0 이볼브원이 쎈게 아냐 헥토르 2021.07.20 59 0 ✋질문 2번째 ssr 함선 뭐할끼용 [3] 만악의근원 2021.07.20 90 0 47층 어캐깨냐 shml 2021.07.20 37 0 모야모야 다이브 난이도 ㅈ됨? [2] Brune 2021.07.20 96 0 생각없이 오토 돌려놨는데 Nyx 2021.07.20 59 0 건틀렛 아니씨발 이러는게어딨어 [5] Ludovicus 2021.07.20 194 0 48층 유나 한방에 터지던데 마음여린 2021.07.20 89 0 내가 왜 그런걸까?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0 49 0 48층 터짐 [1] 양푼 2021.07.20 91 0 뉴비시절 다이브 심도9 느낌나는거 설레노 ㅇㅇ 2021.07.20 44 0 ..?? [1] 헥토르 2021.07.20 78 0 46층 보스에서 이거 아무것도 못하고 터졌는데 정상임? [6] ㅇㅇ 2021.07.20 191 0 나도.. 념글 보내조 Edge 2021.07.20 44 0 야야야양야 48층 못깨는거 맞다 [37] Irosis 2021.07.20 1915 35 48층 주시윤 각힐공익 다안통하는데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104 0 다이브어려움?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0 37 0 강습전 가격 이거 맞아? [10] 힐데져아 2021.07.20 290 0 아 다이브 늒네시절 생각나게 하네 ㅋㅋㅋ [1] 청안아이 2021.07.20 44 1 크로노스 베타 이거 존나쌔네;;;;;; ㅇㅇ 2021.07.20 94 0 역시 에델은 신이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46 0 스피어에 에델 한방컷 남 주블 2021.07.20 59 0 48층 뭐냐이거? [5] Irosis 2021.07.20 269 0 48층 공략 행복뉴비 2021.07.20 161 -2 다들 48층 안깨진다고 하는데 사실 이거 오류 아닐까? [1] 대딸방 2021.07.20 76 0 와 48층 뚝배기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7.20 87 0 다이브 설마 모든소대 템 껴줘야 할정도로 어려움? [7] ahffk 2021.07.20 148 0 왜 내가 만든 각성을 쉽게 먹으려하지...? 촤드 2021.07.20 54 0 48층 에이미 혼란 삭제 안댔으면 꺨수 있을것 같은데 케로로소대 2021.07.20 71 0 킹 쎄진거보니까 3개월전인가 킹 상향꾸준히외치던애 생각나네 [2] 카붕가붕이 2021.07.20 120 0 1일에 초전도 사서 우한린 줘야지 사축 2021.07.20 36 0 님들 감정에 지배당하지 마셈 [7] 학점대폭발 2021.07.20 118 0 케이시 재평가 양푼 2021.07.20 108 0 일단 존버해야겠다 분긔 2021.07.20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0 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