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매카노만 해서 협력전만 하는 수준이였는데
다이브 확장도 있고 해서 강습전으로 쭉쭉 미는데 존나 편함 ㅋㅋㅋ
근데 지부다이브 이거 레벨별로 클리어 기록 남는거겠지?
설마 매 지부다이브마다 그러진 않을거라 믿음..
최근에 매카노만 해서 협력전만 하는 수준이였는데
다이브 확장도 있고 해서 강습전으로 쭉쭉 미는데 존나 편함 ㅋㅋㅋ
근데 지부다이브 이거 레벨별로 클리어 기록 남는거겠지?
설마 매 지부다이브마다 그러진 않을거라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