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멸기믹은 좋은데 애사심은 왜 까임 초승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6 작성일 2021-07-20 05:24:37 수정일 2021-07-20 05:24:48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877 스비는 왜 항상 마무리가 허술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또천장ㅋㅋ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0 42 0 못깨는것도아니엇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44 3 해골물 채널 ㅋㅋㅋㅋㅋㅋ 소나기나기 2021.07.20 110 0 시발 깨지말라는건 좀 깨지말라고 ㅇㅇ 2021.07.20 85 0 48층 깨는거 되는거였음? 클러스트 2021.07.20 105 0 48층 깨지는데? [8] RH 2021.07.20 1592 26 전멸 기믹이면 그냥 한 함선만 털려도 발동되면 되는거 아님? ㅇㅇ (14.38) 2021.07.20 64 0 크로노스는 몰라도 오클한테 데미지 주는방법은 딱 두가지 있음 헥토르 2021.07.20 99 0 48깼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Eizen 2021.07.20 1753 44 이거 전당임? ㅋㅋㅋㅋ ㅇㅇ 2021.07.20 65 1 그니까 지금 다이브 50층 못가는거지? 하늘에서부터 2021.07.20 68 0 꼭 시스템 적으로 꼴받게 하는게 하나씩 나와요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36 0 결국 못참고 접속하자마자 채용권 50장 잇는거 다박앗어요... [4] 꿀때지 2021.07.20 99 0 아 씨발 다이브 ㅈㄴ 어렵네 비질란테 2021.07.20 73 0 지아링 가슴 빨아도되? 금지어다 2021.07.20 48 0 할꺼 다 했으니 다시 gif나 만드려 가야겠노 [3] 학점대폭발 2021.07.20 59 2 아 그래도 간만에 챈이 활기있네 촤드 2021.07.20 57 0 메이즈 단뽑스충 개꿀ㅋㅋ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68 0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침식체에서 사람 구함 힐데져아 2021.07.20 50 0 아 애사심 다깎였다 소나기나기 2021.07.20 42 0 다이브 난이도 어떰? [2] 카사하는병신 2021.07.20 107 0 이거 보스 가기전에 함선 터지면 안되는거 맞는거같음 양푼 2021.07.20 56 0 보스방은 편성 신경좀써야되네 병 2021.07.20 57 0 전멸기믹은 좋은데 애사심은 왜 까임 초승달 2021.07.20 46 0 ???: 하도 할꺼없다해서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ㅇㅇ 2021.07.20 53 2 나 채용권 다 썻어 Seksu 2021.07.20 48 0 아아 킹 너에겐 자격이 있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0 57 1 리그전 신기하네 ㅇㅇ 2021.07.20 39 0 에이브라함 이 새끼는 시발 먼데 ㅇㅇ 2021.07.20 44 0 다이브스토리>콜라보스토리 청안아이 2021.07.20 68 0 아니 리그전 재밌네 ㅋㅋㅋ [1] ㅇㅇ 2021.07.20 85 0 왜 내가 만든 다이브를 안죽고 깨려하지? [1] 마음여린 2021.07.20 68 0 건틀렛 상향 후 몰루 킹 소감 [2] ㅇㅇ 2021.07.20 268 0 스카이 상향된다는거 알았으면 오퍼뽑에 채용권 안질렀을텐데 [2] 나그거없는데 2021.07.20 110 0 너네 밥은 먹고 게임하냐? [1] 불타는백두산 2021.07.20 36 0 근데 이번주엔 못깨고 다음주엔 깨지는건 또 말이안되지않음???? ㅇㅇ 2021.07.20 61 0 천장 예약이네 비추나 박아ㅋㅋ [1] 닉변이야 2021.07.20 102 -10 48층만못깨는거맞음? Zabanya 2021.07.20 72 0 ????????다ㅓ이브 좆버그뭐냐???? 시니즈 2021.07.20 96 0 다이브 48층 패배하기 전에 탄환 없음 소대가 있으면 안되는 듯 [8] 황돌이 2021.07.20 375 5 리그전 R등급 픽 불가 이거 뭥미?? 지나간과거 2021.07.20 46 0 전멸기믹은 안알려줘야 꿀잼이지 무슨공지를해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0.15) 2021.07.20 130 9 겜 기믹 가지고 공지 설레발은 좀 Brune 2021.07.20 78 1 와 근데 강습전 존나 편하다 [1] ㅇㅇ 2021.07.20 113 0 46층도 겨우겨우깼는데 ㄱㄴㄱㄴ 2021.07.20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