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 이벤트를 무려 5번이나 봐야하니 다시 박는 사람들이 속출하지


특히 이겜 5소대 장비 다 허메골골 메이즈로 빡세게 맞출수나 있나? 보통 최정예라고 짜놓은거 전멸하면 포기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