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침식체에서 사람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9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1트만에 깰수있는거임??
49
0
아니 시바 딜이 들어간다고?
[1]
99
0
전멸 스토리가 아닌거였네 ㅋㅋㅋ
88
1
아 ㅋㅋㅋㅋ 전멸 기믹이 아니라 사장님들이 약한거였고......
93
2
푸하하
39
0
ㅋㅋ또천장ㅋㅋ
42
0
못깨는것도아니엇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144
3
해골물 채널 ㅋㅋㅋㅋㅋㅋ
110
0
시발 깨지말라는건 좀 깨지말라고
85
0
48층 깨는거 되는거였음?
105
0
48층 깨지는데?
[8]
1592
26
전멸 기믹이면 그냥 한 함선만 털려도 발동되면 되는거 아님?
64
0
크로노스는 몰라도 오클한테 데미지 주는방법은 딱 두가지 있음
99
0
48깼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1753
44
이거 전당임? ㅋㅋㅋㅋ
65
1
그니까 지금 다이브 50층 못가는거지?
68
0
꼭 시스템 적으로 꼴받게 하는게 하나씩 나와요
36
0
결국 못참고 접속하자마자 채용권 50장 잇는거 다박앗어요...
[4]
99
0
아 씨발 다이브 ㅈㄴ 어렵네
73
0
지아링 가슴 빨아도되?
48
0
할꺼 다 했으니 다시 gif나 만드려 가야겠노
[3]
59
2
아 그래도 간만에 챈이 활기있네
56
0
메이즈 단뽑스충 개꿀ㅋㅋ
67
0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침식체에서 사람 구함
49
0
아 애사심 다깎였다
42
0
다이브 난이도 어떰?
[2]
107
0
이거 보스 가기전에 함선 터지면 안되는거 맞는거같음
56
0
보스방은 편성 신경좀써야되네
57
0
전멸기믹은 좋은데 애사심은 왜 까임
46
0
???: 하도 할꺼없다해서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53
2
나 채용권 다 썻어
48
0
아아 킹 너에겐 자격이 있다
57
1
리그전 신기하네
39
0
에이브라함 이 새끼는 시발 먼데
44
0
다이브스토리>콜라보스토리
68
0
아니 리그전 재밌네 ㅋㅋㅋ
[1]
85
0
왜 내가 만든 다이브를 안죽고 깨려하지?
[1]
68
0
건틀렛
상향 후 몰루 킹 소감
[2]
268
0
스카이 상향된다는거 알았으면 오퍼뽑에 채용권 안질렀을텐데
[2]
110
0
너네 밥은 먹고 게임하냐?
[1]
36
0
근데 이번주엔 못깨고 다음주엔 깨지는건 또 말이안되지않음????
61
0
천장 예약이네 비추나 박아ㅋㅋ
[1]
102
-10
48층만못깨는거맞음?
72
0
????????다ㅓ이브 좆버그뭐냐????
96
0
다이브 48층 패배하기 전에 탄환 없음 소대가 있으면 안되는 듯
[8]
375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