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니까 지금 다이브 50층 못가는거지? 하늘에서부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2021-07-20 05:25:24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4924 다음주에 풀리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안해서 걍 컨소 나왓슴.. [1] 항봉무녀 2021.07.20 128 6 전멸기믹이 아니라 버그였던거임? uid136369 2021.07.20 87 0 전멸해도 스토리안나오는데 [1] 마음여린 2021.07.20 87 0 아ㅋㅋ니들이 약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05 0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0 70 0 ㅅㅍ) 신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분긔 2021.07.20 266 7 48층보니까 피가 조금씩 달긴하네 하따먹 2021.07.20 116 0 전멸기믹이 아니라 약한 사장님 서포트용이었노 ㅋㅋㅋ 사축 2021.07.20 88 0 뭐야 1트만에 깰수있는거임?? ㅇㅇ 2021.07.20 49 0 아니 시바 딜이 들어간다고?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99 0 전멸 스토리가 아닌거였네 ㅋㅋㅋ 보리스 2021.07.20 88 1 아 ㅋㅋㅋㅋ 전멸 기믹이 아니라 사장님들이 약한거였고...... 동물농장 2021.07.20 93 2 푸하하 Chobo 2021.07.20 39 0 ㅋㅋ또천장ㅋㅋ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0 42 0 못깨는것도아니엇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44 3 해골물 채널 ㅋㅋㅋㅋㅋㅋ 소나기나기 2021.07.20 110 0 시발 깨지말라는건 좀 깨지말라고 ㅇㅇ 2021.07.20 85 0 48층 깨는거 되는거였음? 클러스트 2021.07.20 105 0 48층 깨지는데? [8] RH 2021.07.20 1591 26 전멸 기믹이면 그냥 한 함선만 털려도 발동되면 되는거 아님? ㅇㅇ (14.38) 2021.07.20 63 0 크로노스는 몰라도 오클한테 데미지 주는방법은 딱 두가지 있음 헥토르 2021.07.20 98 0 48깼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Eizen 2021.07.20 1752 44 이거 전당임? ㅋㅋㅋㅋ ㅇㅇ 2021.07.20 64 1 그니까 지금 다이브 50층 못가는거지? 하늘에서부터 2021.07.20 67 0 꼭 시스템 적으로 꼴받게 하는게 하나씩 나와요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35 0 결국 못참고 접속하자마자 채용권 50장 잇는거 다박앗어요... [4] 꿀때지 2021.07.20 98 0 아 씨발 다이브 ㅈㄴ 어렵네 비질란테 2021.07.20 72 0 지아링 가슴 빨아도되? 금지어다 2021.07.20 48 0 할꺼 다 했으니 다시 gif나 만드려 가야겠노 [3] 학점대폭발 2021.07.20 59 2 아 그래도 간만에 챈이 활기있네 촤드 2021.07.20 56 0 메이즈 단뽑스충 개꿀ㅋㅋ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67 0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침식체에서 사람 구함 힐데져아 2021.07.20 49 0 아 애사심 다깎였다 소나기나기 2021.07.20 42 0 다이브 난이도 어떰? [2] 카사하는병신 2021.07.20 107 0 이거 보스 가기전에 함선 터지면 안되는거 맞는거같음 양푼 2021.07.20 56 0 보스방은 편성 신경좀써야되네 병 2021.07.20 57 0 전멸기믹은 좋은데 애사심은 왜 까임 초승달 2021.07.20 46 0 ???: 하도 할꺼없다해서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ㅇㅇ 2021.07.20 53 2 나 채용권 다 썻어 Seksu 2021.07.20 48 0 아아 킹 너에겐 자격이 있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0 57 1 리그전 신기하네 ㅇㅇ 2021.07.20 39 0 에이브라함 이 새끼는 시발 먼데 ㅇㅇ 2021.07.20 44 0 다이브스토리>콜라보스토리 청안아이 2021.07.20 68 0 아니 리그전 재밌네 ㅋㅋㅋ [1] ㅇㅇ 2021.07.20 85 0 왜 내가 만든 다이브를 안죽고 깨려하지? [1] 마음여린 2021.07.20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