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내가 만든 다이브를 안죽고 깨려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1]
종종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8깼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1753
44
이거 전당임? ㅋㅋㅋㅋ
65
1
그니까 지금 다이브 50층 못가는거지?
68
0
꼭 시스템 적으로 꼴받게 하는게 하나씩 나와요
36
0
결국 못참고 접속하자마자 채용권 50장 잇는거 다박앗어요...
[4]
99
0
아 씨발 다이브 ㅈㄴ 어렵네
73
0
지아링 가슴 빨아도되?
48
0
할꺼 다 했으니 다시 gif나 만드려 가야겠노
[3]
59
2
아 그래도 간만에 챈이 활기있네
57
0
메이즈 단뽑스충 개꿀ㅋㅋ
68
0
구인/구직
13레벨 컨소 침식체에서 사람 구함
50
0
아 애사심 다깎였다
42
0
다이브 난이도 어떰?
[2]
107
0
이거 보스 가기전에 함선 터지면 안되는거 맞는거같음
57
0
보스방은 편성 신경좀써야되네
57
0
전멸기믹은 좋은데 애사심은 왜 까임
47
0
???: 하도 할꺼없다해서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54
2
나 채용권 다 썻어
48
0
아아 킹 너에겐 자격이 있다
57
1
리그전 신기하네
39
0
에이브라함 이 새끼는 시발 먼데
44
0
다이브스토리>콜라보스토리
69
0
아니 리그전 재밌네 ㅋㅋㅋ
[1]
85
0
왜 내가 만든 다이브를 안죽고 깨려하지?
[1]
68
0
건틀렛
상향 후 몰루 킹 소감
[2]
268
0
스카이 상향된다는거 알았으면 오퍼뽑에 채용권 안질렀을텐데
[2]
110
0
너네 밥은 먹고 게임하냐?
[1]
36
0
근데 이번주엔 못깨고 다음주엔 깨지는건 또 말이안되지않음????
61
0
천장 예약이네 비추나 박아ㅋㅋ
[1]
102
-10
48층만못깨는거맞음?
72
0
????????다ㅓ이브 좆버그뭐냐????
96
0
다이브 48층 패배하기 전에 탄환 없음 소대가 있으면 안되는 듯
[8]
375
5
리그전 R등급 픽 불가 이거 뭥미??
46
0
전멸기믹은 안알려줘야 꿀잼이지 무슨공지를해ㅋㅋㅋㅋㅋㅋ
[3]
130
9
겜 기믹 가지고 공지 설레발은 좀
78
1
와 근데 강습전 존나 편하다
[1]
113
0
46층도 겨우겨우깼는데
55
0
상대 물량이 엄청나서 에델이랑 킹이 꽤 좋은거같은데
[1]
100
0
47층 깼다
[1]
81
0
ㅅㅍ) 다시 봐도 웃기긴 하네 ㅋㅋㅋ
[3]
173
0
48층보스 뭐냐?????ㅋㅋㅋㅋㅋㅋ
[2]
205
0
다이브가 전당5보다 어려움?
[2]
89
0
플로라 메이드 이벤트 공략 페이지 필요한 사람 있음?
57
0
아니 전멸기믹 킹받는게
[2]
149
0
다이브 미니까 옛날생각좀 나는거같아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