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밴픽하는 맛 오지는데 내가 카운터 픽을 가지고 있어도 템을 미리 안껴놓으면 실전에서 못쓰는게 아쉬움
밴픽하는 동안만이라도 프리셋으로 템 꼈다 뺐다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템만 좀 개선되면 개꿀잼일거 같은데 ?
ㄹㅇ 밴픽하는 맛 오지는데 내가 카운터 픽을 가지고 있어도 템을 미리 안껴놓으면 실전에서 못쓰는게 아쉬움
밴픽하는 동안만이라도 프리셋으로 템 꼈다 뺐다 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템만 좀 개선되면 개꿀잼일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