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글리치 왤케 촐싹대는 느낌이냐 ㅋㅋ 미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7-20 05:29:03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138 시바 존나 웃긴 새끼네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114.201) 2021-07-20 05:29:31 삭제 수정 해적이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5:29:31 목소리도 좀 간잽이느낌이더라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8층 쉬움 [35] loo 2021.07.20 2007 32 아이폰 12인데 패치 이후 나만 렉걸려? [2] 고간고닉 2021.07.20 67 0 크레딧은 개나 주고 당장 약탈하러 가자고, 뽜ㄹ리~ 미야 2021.07.20 46 0 ✋질문 밸패 후 에이미 shock250 2021.07.20 117 0 안니 리그전해볼려고 드갔는데 카붕가붕이 2021.07.20 50 0 류박 욕 거의 없는 패치날은 오랜만이네 uid136369 2021.07.20 37 0 진짜 격전마냥 소대 꾸려서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7.20 47 0 아니 진짜 어떻게깬건데 ㅇㅇ (116.121) 2021.07.20 37 0 다이브신규스토리에 신지아나와? [2] flaw 2021.07.20 111 0 그러면 전멸이 버그인건가??? 클러스트 2021.07.20 50 0 46층 깻는데 에이미 개쌔네 도라에몽 2021.07.20 110 0 아니 다이브 난이도 뭐냐 날개그늘 2021.07.20 46 0 근데 리그전 픽끝나고 장비바꿔끼는시간까지하면 넘 오래걸리지않나 [3] ㅇㅇ 2021.07.20 65 0 이번 업뎃이 확실히 갓패치네 [1] 비질란테 2021.07.20 121 0 전멸해도 스토리뜨던게 버그였냐? Irosis 2021.07.20 8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가하칵ㅋㅋㅋㅋㅋㅋ [1] 뇌간망가 2021.07.20 90 9 리그전 레어 못씀??? 나는빡빡이다 2021.07.20 45 0 뭐야이거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90 1 6/15의 흔적 ㅋㅋㅋ 힐데져아 2021.07.20 112 0 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 [1] 묘갤러 2021.07.20 104 1 아니시발 리그전에서 킹만 보이면 킹밴하네 [1] Ludovicus 2021.07.20 135 0 이제는 다이브도 공략보고 도는 때가 왔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94 0 뭔데 다꼴박해도 안되는데? [2] 꿀햇반 2021.07.20 57 0 글리치 왤케 촐싹대는 느낌이냐 ㅋㅋ [2] 미야 2021.07.20 101 0 우중이식 맵디자인 ㅋㅋㅋㅋㅋ [2] Irosis 2021.07.20 128 1 ???: 여러분들이 정신없이 게임을 즐기는거보니 기분이좋네요... [3] ㅇㅇ 2021.07.20 101 2 두번돈거아님?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80 1 ???? 와... 이걸 깨네 [4] 촤드 2021.07.20 1337 33 건틀렛 리그전 개꿀팁 푼다 [4] ㅇㅇ (180.71) 2021.07.20 166 2 그래서 정리 좀 해줘 비질란테 2021.07.20 54 0 48층 못깨는거라며 하와와 2021.07.20 112 0 건틀렛 리그전 템이 너무 아쉽다 [6]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7.20 182 0 다이브 매운맛 보니깐 그냥 Handaress 2021.07.20 71 0 미안해서 걍 컨소 나왓슴.. [1] 항봉무녀 2021.07.20 128 6 전멸기믹이 아니라 버그였던거임? uid136369 2021.07.20 87 0 전멸해도 스토리안나오는데 [1] 마음여린 2021.07.20 87 0 아ㅋㅋ니들이 약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05 0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0 70 0 ㅅㅍ) 신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분긔 2021.07.20 266 7 48층보니까 피가 조금씩 달긴하네 하따먹 2021.07.20 116 0 전멸기믹이 아니라 약한 사장님 서포트용이었노 ㅋㅋㅋ 사축 2021.07.20 88 0 뭐야 1트만에 깰수있는거임?? ㅇㅇ 2021.07.20 49 0 아니 시바 딜이 들어간다고?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99 0 전멸 스토리가 아닌거였네 ㅋㅋㅋ 보리스 2021.07.20 88 1 아 ㅋㅋㅋㅋ 전멸 기믹이 아니라 사장님들이 약한거였고...... 동물농장 2021.07.20 9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0 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