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와... 이걸 깨네 촤드 추천 3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36 작성일 2021-07-20 05:28:31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5103 뭐하는 놈이지?이볼브원 못먹게하려고 일부러 막아뒀는데그러게 말입니다정말 지독한 놈들이군요그렇다면 어쩔수없이48층이 클리어 되는"현상" 수정 해볼까? 추천! 3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ean 2021-07-20 05:28:47 Nord11 2021-07-20 05:28:52 Handaress 2021-07-20 05:31:07 ㅇㅇ 2021-07-20 05:34: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니 리그전해볼려고 드갔는데 카붕가붕이 2021.07.20 50 0 류박 욕 거의 없는 패치날은 오랜만이네 uid136369 2021.07.20 37 0 진짜 격전마냥 소대 꾸려서 가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7720 2021.07.20 47 0 아니 진짜 어떻게깬건데 ㅇㅇ (116.121) 2021.07.20 37 0 다이브신규스토리에 신지아나와? [2] flaw 2021.07.20 111 0 그러면 전멸이 버그인건가??? 클러스트 2021.07.20 50 0 46층 깻는데 에이미 개쌔네 도라에몽 2021.07.20 110 0 아니 다이브 난이도 뭐냐 날개그늘 2021.07.20 46 0 근데 리그전 픽끝나고 장비바꿔끼는시간까지하면 넘 오래걸리지않나 [3] ㅇㅇ 2021.07.20 65 0 이번 업뎃이 확실히 갓패치네 [1] 비질란테 2021.07.20 121 0 전멸해도 스토리뜨던게 버그였냐? Irosis 2021.07.20 8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가하칵ㅋㅋㅋㅋㅋㅋ [1] 뇌간망가 2021.07.20 90 9 리그전 레어 못씀??? 나는빡빡이다 2021.07.20 45 0 뭐야이거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0 90 1 6/15의 흔적 ㅋㅋㅋ 힐데져아 2021.07.20 112 0 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다행이다 [1] 묘갤러 2021.07.20 104 1 아니시발 리그전에서 킹만 보이면 킹밴하네 [1] Ludovicus 2021.07.20 135 0 이제는 다이브도 공략보고 도는 때가 왔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94 0 뭔데 다꼴박해도 안되는데? [2] 꿀햇반 2021.07.20 57 0 글리치 왤케 촐싹대는 느낌이냐 ㅋㅋ [2] 미야 2021.07.20 101 0 우중이식 맵디자인 ㅋㅋㅋㅋㅋ [2] Irosis 2021.07.20 128 1 ???: 여러분들이 정신없이 게임을 즐기는거보니 기분이좋네요... [3] ㅇㅇ 2021.07.20 101 2 두번돈거아님?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80 1 ???? 와... 이걸 깨네 [4] 촤드 2021.07.20 1336 33 건틀렛 리그전 개꿀팁 푼다 [4] ㅇㅇ (180.71) 2021.07.20 165 2 그래서 정리 좀 해줘 비질란테 2021.07.20 53 0 48층 못깨는거라며 하와와 2021.07.20 111 0 건틀렛 리그전 템이 너무 아쉽다 [6]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7.20 181 0 다이브 매운맛 보니깐 그냥 Handaress 2021.07.20 71 0 미안해서 걍 컨소 나왓슴.. [1] 항봉무녀 2021.07.20 127 6 전멸기믹이 아니라 버그였던거임? uid136369 2021.07.20 86 0 전멸해도 스토리안나오는데 [1] 마음여린 2021.07.20 87 0 아ㅋㅋ니들이 약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05 0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7.20 69 0 ㅅㅍ) 신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분긔 2021.07.20 265 7 48층보니까 피가 조금씩 달긴하네 하따먹 2021.07.20 116 0 전멸기믹이 아니라 약한 사장님 서포트용이었노 ㅋㅋㅋ 사축 2021.07.20 88 0 뭐야 1트만에 깰수있는거임?? ㅇㅇ 2021.07.20 48 0 아니 시바 딜이 들어간다고? [1] 냉동삼겹최창식 2021.07.20 98 0 전멸 스토리가 아닌거였네 ㅋㅋㅋ 보리스 2021.07.20 87 1 아 ㅋㅋㅋㅋ 전멸 기믹이 아니라 사장님들이 약한거였고...... 동물농장 2021.07.20 92 2 푸하하 Chobo 2021.07.20 39 0 ㅋㅋ또천장ㅋㅋ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0 42 0 못깨는것도아니엇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15) 2021.07.20 144 3 해골물 채널 ㅋㅋㅋㅋㅋㅋ 소나기나기 2021.07.20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