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예상으론 신규 스토리 나올때 구관리국 장비 관련 언급 나오면서 티어7~8이 열릴것같음.
참고로 게임 오픈할때부터 카운터케이스 기밀케이스보고 기밀? 기밀채용? 각성? 새로운 캐릭? 이런생각 했었는데 결국 스토리 진행되면서 각성캐릭이 나올것처럼
T7~8도 언젠간 나와야 하는 흐름 중 하나고 우린 거스를 수 없을것같음. 물론 추측일 뿐이니 너무 뭐라 하진 말자

내 예상으론 신규 스토리 나올때 구관리국 장비 관련 언급 나오면서 티어7~8이 열릴것같음.
참고로 게임 오픈할때부터 카운터케이스 기밀케이스보고 기밀? 기밀채용? 각성? 새로운 캐릭? 이런생각 했었는데 결국 스토리 진행되면서 각성캐릭이 나올것처럼
T7~8도 언젠간 나와야 하는 흐름 중 하나고 우린 거스를 수 없을것같음. 물론 추측일 뿐이니 너무 뭐라 하진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