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총병 전장 드랍율 얼마쯤이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1]
Ketr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습전 정보 오지게 쳐먹는건 조율해주지 않을까
40
0
이제 리세계에 셋바도 추가되나??
56
0
기분좋아서 과금으로 혼내주러간다
50
1
겜 몇 번 더 터져도 될?듯?
43
0
리그전 벌써 좆박았음 ㅋㅋ
[1]
90
0
다이브 피드백 왜 저럼????
[1]
83
3
난 평점 안 올려준다는 거 이해가안감
[5]
143
5
극스충이 2셋인데 하나만 더 맞추자
[1]
54
0
민심테스트
[9]
601
54
ㄹㅇ 라니 공략탭 눈팅하면서 조물조물 소대 짠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1]
58
0
t6장비->셋바 300개 쓰면 t7장비
[2]
67
1
이제 해외섭 어느정도 지나면 저짤 보고 해외 유저들 기겁할듯
95
0
와 신나!
32
0
아 제발 대적자 풀라고 씨발년들아
[1]
54
0
스충 한개당 셋바 10개니까 메스충 35파츠 만들수있네
[2]
70
0
T7 영원히 안나왔으면 좋겠음
[3]
90
5
???: 스충... 확률... 1%... 됐다
[1]
61
0
보상 개꿀
[2]
86
2
솔직히 n따리 전장 캐서 뭐하냐고 ㅋㅋㅋ
56
0
오 좋은생각났다
42
1
셋바350개 받으면 메스충4셋 만들어야지
[4]
101
0
너네 셋바 1개당 현금 1000원 인건 알고 게임 하냐?
[3]
138
2
이번 일이 셋바 350개짜리니까 다음에는 한 1000개짜리 분탕을 기대해본다
[1]
321
0
보상 줘봤자 500~1000쿼츠 주고 말줄 알았더니
62
0
소총병 전장 드랍율 얼마쯤이었음?
[1]
68
0
미니 리타 같이 쓰니 뭔가
33
0
개누나온건 좋은데 좆같은점
52
0
사고쳐놓고 셋바로 퉁칠라고????
69
1
현 시점 존나 불쌍한 새끼...
[1]
70
0
계정팔려면 지금이 적기임
[1]
75
7
팩트)장비 옵션 2개밖에 못바꾼다
[1]
49
0
✋질문
48~50다이브 질문
[4]
108
0
T7이 사실 나올때가 되긴 함
[5]
127
1
나도 소총병 전장 많이 캤던거 같은데
[1]
65
0
보상셋바로 종결템 여러개 맞출거라곤 기대안함
73
2
셋바 350개 특
38
0
솔직히 소총병 전템 1개에 튜바 140개면 개이득 아니냐 ?
62
0
지금 ㄹㅇ 라니 <~~~~~ 떡상 기회
[6]
138
6
이 기회에 제발 메스충 한 세트만 더 맞추게 해주세요
31
0
얘들아 근데 진짜 슬픈게 뭔지 아냐
[4]
118
6
"이래도 뭐? 테스트 서버?"
[1]
88
5
방금 막 챈 왔는데 공지 뭐임????
41
1
그나저나 리그전 원래 매칭안잡히니
[2]
74
0
350해봤자 스충기대값 두부위
[6]
108
0
소총 전장 28개 캔 카붕이 튜바 부자 등극
63
0